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에듀테크 전문 기업 로보로보(대표 최영석)는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과 디지털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왼쪽부터 로보로보 조영경 이사, YBM 최선택 이사가 로보로보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로보로보가 최근 론칭한 ‘로보로보코딩랩’ 코딩학원 모습 협약식은 13일 서울 강북구 로보로보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로보로보 조영경 이사, YBM 최선택 이사를 비롯한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SW) 인재 양성을 공동 목표로 삼고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로보로보는 기존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 및 원격평생교육원 재원생을 대상으로 YBM의 코딩능력시험 COS, COS Pro 자격 과정을 도입하고, 더 체계적인 IT 교육을 제공해 객관적 평가를 통한 디지털 역량 강화를 목표한다.
또 로보로보는 최근 론칭한 ‘로보로보코딩랩’ 코딩 학원의 교육 커리큘럼에도 YBM의 자격 과정을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조영경 로보로보 이사는 “교육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전 세계적인 흐름”이라며 “양 기관의 이번 협약은 국내 디지털 인재 양성 교육 과정이 새로운 교육 트렌드에 발맞춰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보로보 소개
‘미래를 배우다’ 로보로보는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 콘텐츠 &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유아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로봇과 코딩, STEAM을 융합한 프로그램을 통해 논리력, 사고력, 창의력, 인지 능력 발달 등을 통해 미래의 인재를 양성하는 학습 교구 전문 기업이며 콘텐츠와 교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문 인력과 전문 교과정을 개발하고, 각 교육 기관에 적합한 러닝 모델 구축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러시아, 멕시코, 대만, 태국, 미국 등 30여개국에서 매년 210만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기업이며, 꾸준한 양질의 교육 환경 제공을 위해 전문 강사 육성 프로그램 및 교육 연수, 자격증 등 활동 지원 및 증명 프로그램뿐 아니라 경진대회, 캠프 등 별도의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oborobo.co.kr/ 연락처 로보로보
이현경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로보로보 배포 분야 교육 훈련/평생교육 청소년/입시 제휴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