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은 재료공학부 이태우 교수와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Pennsylvania) 앤드류 M. 라페(Andrew. M. Rappe) 교수 공동 연구팀이 페로브스카이트(Perovskite)의 격자를 강화해 재료 고유의 저주파 진동을 억제하는 방식으로 초고효율 페로브스카이트 나노입자 발광 소자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기술 및 솔루션 저널 ‘메소드(Methods)’ 최신호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통권 5호 중 첫 번째 호인 ‘양자 엔지니어링의 미래(Engineering the Quantum Future)’는 양자 컴퓨팅과 이 기술이 가지고 있는...
수원--(뉴스와이어)--최근 미래 산업의 핵심이 될 것으로 확고히 떠오르고 있는 분야는 인공지능(AI), 반도체, 디스플레이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지난 24일 발표한 ‘2024년 상반기 수출입 평가 및 하반기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반도체의 경우 AI 산업의 급성장으로 인해 올해...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나노융합기술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 ‘나노코리아 2024’가 오는 7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Invisible Nano Realizes the Future’를 주제로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된다. 2023년 행사 전경...
서울--(뉴스와이어)--서울대학교 공과대학(학장 홍유석)은 전기정보공학부 곽정훈 교수팀(백근우 박사, 김연준 박사과정생 공동1저자)이 서울대학교 이수연 교수·유선규 교수, 성균관대학교 배완기 교수·임재훈 교수 연구팀과 공동 연구를 통해 코어-쉘 구조의 콜로이드 양자점(QD)을 이용한 저항변화 메모리 소자의 저항변화 메커니즘을 제시했다고 2일...
성남--(뉴스와이어)--AI 통합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김한철)가 퀄컴(Qualcomm) 2세대 3D소닉 센서가 탑재된 삼성 갤럭시 S24시리즈에 디스플레이 내장형(언더디스플레이, Under Display) 지문인식 알고리즘인 바이오사인(BioSign) 최신 버전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슈프리마는 2019년 삼성 갤럭시 S10을 시작으로 다수의...
성남--(뉴스와이어)--AI 통합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김한철)는 20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인 ‘세계보안엑스포(SECON) 2024’에 참가한다. 슈프리마, SECON 2024에서 AI 통합보안의...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 [NSE: LTIM, BSE: 540005]가 IBM 퀀텀 네트워크(IBM Quantum Network)에 합류해 여러 산업 분야의 글로벌 고객의 이익을 위해 양자 컴퓨팅 혁신을 탐색한다고 발표했다....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announced that the company is expanding its efforts to provide energy and utility companies with the necessary data management capabilities to gain...
MCLEAN, V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lsat, operator of one of the world’s largest integrated satellite and terrestrial networks, and CNH (NYSE: CNHI), whose brands include Case IH, New Holland and Steyr, agreed to install,...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더 빠르게. -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