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와이어)--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K-아이웨어 디자인어워즈 2023’이 9월 15일(금) 접수를 시작해 11월 22일(수) 최종 심사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가 됐다. 3D프린터로 다양한 파츠를 제작해 자신만의...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14일(목) 선린대학교와 스마트캠퍼스 플랫폼 ‘iM uniz(아이엠 유니즈)’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학교와 학생의 플랫폼 인프라를 위해 구축된 ‘iM uniz(아이엠 유니즈)’는 영어 단어 UNIVERSITY와 MZ를 조합해 ‘대학생과 MZ세대를 위한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대구--(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최다 수요응답형 모빌리티 플랫폼을 제공하는 씨엘모빌리티(대표 박무열)가 SW 분야에서 ‘모블(Mobble)’ 플랫폼을 통해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신규 지정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씨엘모빌리티의 ‘모블(Mobble)’ 플랫폼이 조달청...
대구--(뉴스와이어)--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12월 13일 공공운수노조 가스공사지부(지부장 신홍범)와 제13차 단체협약 및 2023년 임금협약을 동시에 체결했다고 밝혔다. 가스공사 노사는 2018년 교섭 개시 후 수 년 간 노사대립으로 교섭이 교착 상태였으나 최연혜 사장 부임 후 치열한 논의...
대구--(뉴스와이어)--대구·경북 지역의 풍부한 불교자원을 활용해 문화예술 산업 진흥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2023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가 9월 17일 나흘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성황리에 폐막했다. 불교신문과 BBS불교방송이 주최하고, 조계종·대구시·경상북도 등이 후원한 이번 불교문화엑스포는 ‘대구·경북의 불교문화산업’을 주제로 대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됐다.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
포항--(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APCTP, 소장 방윤규)가 11월 24일(금) 포항공과대학교(POSTECH) 대회의실에서 아·태지역의 권위 있는 물리학자로 구성된 임원들이 참석하는 ‘제41차 국제이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 이사회에서는 2024년도 사업계획·예산(안) 및 회원국 회비(안)에 대해 협의하며, 18개 회원국과 33개 협정기관과의 심도 있는 논의를...
포항--(뉴스와이어)--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APCTP)는 11월 30일(목) APCTP 대중강연 ‘과학으로 세상을 보다*’를 개최한다. 이 프로그램은 APCTP에서 일반인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도와 관심도를 높이고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해 청중들과 함께 최근 과학 이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써...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11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와 맺은 ‘국민 편익 증진 및 상생금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국유재산 매입 사업자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신속 지원을 위해 ‘DGB 국유재산 특별대출’을 12일부터 3000억원 규모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DGB 국유재산 특별대출’은...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announced that the company is expanding its efforts to provide energy and utility companies with the necessary data management capabilities to gain...
MCLEAN, V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lsat, operator of one of the world’s largest integrated satellite and terrestrial networks, and CNH (NYSE: CNHI), whose brands include Case IH, New Holland and Steyr, agreed to install,...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더 빠르게. -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