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뉴스와이어)--KMCW(한국다문화복지진흥회)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FLICT(플릭트)와 텀블벅에서 첫 컬래버레이션 굿즈 펀딩 ‘세종대왕, 21세기로 소환되다! 신백성을 위한 요즘 물건’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단원 김홍도의 풍속화와 신조어를 활용한 디자인의 디지털 액세서리 이번 펀딩 주제는 ‘어떻게 하면 한국어를 조금...
성남--(뉴스와이어)--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 글로벌 서포터스 ‘위코(WeKO)’가 한국의 해외원조 성과와 가치를 알리기 위해 소셜 미디어(SNS)에 게재한 콘텐츠의 누적 노출 수가 1800만회에 달하며 국민과 세계인의 큰 관심을 받았다. 경기 성남시 코이카 본부에서 개최된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즈 위코(WeKO) 5기...
런던--(뉴스와이어)--Henley & Partners(헨리 앤드 파트너스)에 따르면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민간 고객들과 각국 정부들의 관심이 상당 수준 커지고 있다. 기후 변화 결과에 대한 복원력 개선과 기타 지속가능성을 위협하는 리스크 완화책 차원에서 투자이민(investment migration) 프로그램이 효과적인 메커니즘으로...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announced that the company is expanding its efforts to provide energy and utility companies with the necessary data management capabilities to gain...
MCLEAN, V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lsat, operator of one of the world’s largest integrated satellite and terrestrial networks, and CNH (NYSE: CNHI), whose brands include Case IH, New Holland and Steyr, agreed to install,...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더 빠르게. -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