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GS25,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 추구하는 고객 위해 신개념 주류 상품 3종 순차 출시

· 등록일 2024-08-27 09:52

· 업데이트일 2024-08-28 00:00:33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신개념 주류들(25일 맥주, 젤리 하이볼, 토마토 발포주 등)을 대거 선보인다.

단 25일 동안만 판매되는 ‘25일 맥주(25 DAYS BEER)’

먼저, GS25는 8월 29일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오직 25일 동안만 판매하는 한정판 라거 맥주 ‘25일 맥주’를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맥주의 품질 유지 기한은 12개월에서 18개월로 긴 편이지만, ‘25일 맥주’는 생산일로부터 단 25일간만 판매된다. 맥주가 신선할수록 더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가장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됐다. 또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제로 슈가 상품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25일 맥주’는 5만 캔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알코올 도수는 4%, 용량은 500ml이다. 가격은 1캔 4500원이며, 4캔 1만2000원 행사가 적용된다.

코코넛 젤리가 들어간 ‘츄잉 하이볼 밀키소다’

같은 날 젤리가 들어간 ‘츄잉 하이볼 밀키소다’도 출시된다. 이 상품은 달콤하면서도 청량감 높은 소다맛 하이볼에 코코넛 젤리(나타데코코)가 들어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체 용량의 7% 이상이 코코넛 젤리로 채워져 있으며, 마시는 주류에 씹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캔 뚜껑 전체가 열리는 풀 오픈 탭을 적용해 개봉 시 풍성한 탄산과 함께 떠오르는 코코넛 젤리 알갱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각적인 즐거움도 제공한다. 알코올 도수는 3.5%, 용량은 355ml이다. 가격은 1캔 4000원이며, 4캔 1만2000원 행사가 적용된다.

이미 해외에서 해장술로 즐겨 마시는 칵테일 ‘레드아이’를 레시피로 한 ‘토마토 발포주(토마토 레드아이 스타일)’

마지막으로 9월 5일에는 맥주와 토마토주스를 섞어 마시는 칵테일 ‘레드아이’를 재현한 '토마토 발포주’가 출시된다. ‘레드아이’는 숙취로 빨갛게 된 눈과 칵테일의 색깔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해당 칵테일을 마시면 충혈된 눈이 정상으로 돌아온다고 해 ‘해장용 칵테일’이라고도 불린다. 토마토의 숙취 해소 효능과 달콤한 맛이 맥주와 잘 어우러지고, SNS에서 믹솔로지(Mixology) 레시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실제 상품으로 구현하게 됐다. 약 200g 토마토 1개 분량에 해당하는 농축액을 사용해 토마토 본연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전달하며, 탄산의 청량감과 보리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 용량은 500ml이다. 가격은 1캔 4500원이며, 4캔 1만2000원 행사가 적용된다.

GS25는 이번 이색 주류 라인업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편의점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 잡아 주류 시장 내에서 새로운 개성과 트렌드를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 MD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개성을 담은 새로운 주류 상품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이고 혁신적인 상품들로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이용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로우스펙푸드 인기에 ‘설탕 무첨가’ 간편식 2종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잘파세대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 ‘로우스펙 푸드’ 인기를 겨냥해 ‘설탕 무첨가’ 간편식 2종(△제로밥상 옛날떡볶이 △제로밥상 최강제육덮밥)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로우스펙푸드(Low Spec)란 맛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건강을 고려해 카페인, 당, 칼로리 등 성분을 낮춘 ... 8월 26일 10:04 GS리테일, 추석 맞아 가맹점·협력사에 1900억원 조기 지급 GS리테일이 추석을 맞아 총 1900억원 규모의 정산금 및 물품 대금을 GS25 가맹 경영주와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홈쇼핑 GS샵 등은 2024년 추석을 맞아 GS25 가맹 경영주의 정산금과 상품을 공급하는 협력사의 물품 대금을 이달 30일부터 순... 8월 25일 09:21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주류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2 23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KOTRA(사장 유정열)는 데이터 시대에 걸맞은 ‘AI 활용, 실거래 데이터 기반의 수입확률 분석·매칭 지원사업’을 지난해 9월 시범 도입한 이래, 세계 각지에서 중소기업의 수출성과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KOTRA는 자체적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토대로 AI 기반의 머신러닝 기술을...
서울--(뉴스와이어)--KF (Korea Foundation,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김기환)는 2024년 파리올림픽 계기 기획전 ‘메타 시티: 서울-파리’전을 오는 9월 7일(토)까지 디지털 공공외교 체험 전시 공간인 KF XR갤러리(서울 중구 소재)에서 개최한다. ...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8일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를 출시한다. 미래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 출시 ...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일류 소비자 가전 브랜드 벨킨(Belkin)은 키즈 헤드폰의 전 세계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오늘 발표했다. 벨킨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의 제품군을 출시하고 품질을 높이는 데 힘쓰며 키즈...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스케일 파워 코퍼레이션(NuScale Power)(뉴스케일 또는 이 회사)(NYSE: SMR)은 오늘 2023년 10월 19일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공매도자 보고서(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다음 성명을 발표했다. 부정확하고 기만적인 ‘연구’는 사실 근거가 없는 추측성 진술로...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채운재가 박하경 시인의 제2시집 ‘헛소리 같지 않은 뻘소리라고 누가 그래?’를 출간했다. 도서출판 채운재 ‘헛소리 같지 않은 뻘소리라고 누가 그래?’ 출간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