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한 제주도 여행, 글로벌 K-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와 함께한 특별한 여정

· 등록일 2024-08-28 11:50

· 업데이트일 2024-08-29 00:01:06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K-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EcoGlow 5.5 커뮤니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XIS-Y가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지속 가능한 뷰티와 환경 보호를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해 온 가운데 제주도에서 열린 이번 ‘EcoGlow 5.5 커뮤니티 캠페인’은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10명 등 행사에 참석한 인원들이 제주도에서 열린 AXIS-Y 캠페인 시작을 기념하며 샴페인으로 건배하는 모습 풍선과 마차로 꾸며진 Eco Glow 행사 메인 공간의 장식 행사 내에 전시된 AXIS-Y의 다양한 비건 뷰티 제품 제주도에서 진행된 요가 수업에 참여 중인 인플루언서들 AXIS-Y는 비건 뷰티와 환경 보호를 핵심 가치로 삼아 매년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왔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도의 자연을 배경으로 K-뷰티의 핵심 가치를 자연과 환경 보호와 조화롭게 결합한 특별한 행사로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Jooshica, Edward Zo, Hanna, Lisa Rosh 등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10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K-뷰티 아이콘으로, 제주도의 청정 자연 속에서 AXIS-Y의 비건 뷰티 제품과 환경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하면서 이를 전 세계 팬들에게 소개했다.

제주도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상징하는 지역으로, AXIS-Y가 이번 캠페인 장소로 선택한 이유다. 이곳에서 AXIS-Y는 비건 뷰티의 가치를 강조하며, 친환경 포장과 ‘EcoGlow 챌린지’를 통해 브랜드의 환경 보호 의지를 실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AXIS-Y의 인기 제품인 ‘다크 스팟 코렉팅 글로우 세럼’의 친환경 포장을 직접 디자인하며, 비건 뷰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였다.

AXIS-Y는 단순한 뷰티 브랜드를 넘어 셀프케어 루틴을 통해 사랑과 존중의 문화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스스로를 돌보는 경험을 통해 내면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AXIS-Y의 지속 가능한 뷰티와 비건 철학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

앞으로도 AXIS-Y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비건 뷰티와 지속 가능한 환경 보호를 핵심 가치로 삼아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혁신을 선도할 계획이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며, K-뷰티를 대표하는 비건 브랜드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해 나갈 것이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소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2013년 설립된 이래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 미용 장비,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업계 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노력의 하나로 2019년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AXIS-Y는 기후 변화와 피부 타입, 환경적 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is-y.co.kr/ 연락처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Domastic Team
김현주
02-2257-8186
이메일 보내기 
소셜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엑시스와이,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KAIST 허성범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지난 6월 21일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에 이어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엑시스와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엑시스와이는 글로벌 K-뷰티 ... 8월 9일 16:50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브랜드 엑시스와이, 4년간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 판매량 3300% 증가… 국제적 성공 돋보여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자사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의 베스트셀러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이하 글로우 세럼)의 2023년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4년 전인 2019년 판매량(15만개)과 비교해 약 3300% 증가한 수치로, 적극적인 글로벌 파트너십과 신규 유통채널 확보가 글로벌 시장 ... 2월 26일 12:0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문화 소셜 미디어 행사 서울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5.21 10시 기준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 투자진흥청(Abu Dhabi Investment Office, ADIO)은 MIT가 설립한 수처리 및 폐수 솔루션 유니콘 기업인 그래디언트가 새로운 EMEA 본부 및 글로벌 혁신 센터의 본부를 아랍에미리트에 두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ADIO와 그래디언트가 유엔...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가 3월 1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독자 21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딴트공 말방구 실험실’과 함께 ‘요가 9세대’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위탁판매 B2B 플랫폼 ‘온채널’이 중국 알리바바그룹의 기업 간 거래(B2B) 쇼핑 플랫폼 ‘1688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중국 도매 상품이 본격적으로 한국 B2B 시장으로까지 확장 공급될 예정이다. ...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박성수·이창재)이 일본 시장에서 습윤 드레싱 전문 브랜드 ‘이지덤 뷰티’의 입점 점포수가 1000곳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일본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 입점한 이지덤 ...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엑스텐드(XTEND) ‘X-CLASS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PR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3번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매년 제작된...
홍콩--(뉴스와이어)--동영상·사진 화질 개선, 영상 편집, 파일 변환, 음성 변조 등 멀티미디어 툴을 제공하는 힛파우(HitPaw)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힛파우(HitPaw) 크리스마스 맞이...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