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8일 선보인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이하 요아정파르페)가 부동의 아이스크림 판매 1위 상품인 월드콘의 매출을 제치고 GS25의 아이스크림 분류 중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요아정허니요거트초코볼파르페와 요아정딸기초코쉘요커트바 상품 GS25가 분석한 아이스크림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요아정파르페는 출시 이후 매일 1억원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며 출시 1주일 만에 20만 개를 돌파했다. GS25는 이달 안에 약 100만 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판단해 생산량 확대를 계획 중이다.
요아정파르페는 최근 잘파세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사양 벌꿀 시럽 및 초코볼 등 가장 인기 있는 토핑을 더한 상품으로 출시됐고, 아이스크림 속 공기를 60% 줄여 쫀득한 식감이 잘 살아났다. 가격은 3500원이다.
GS25가 15일부터 추가적으로 선보인 요아정꿀그래놀라그릭요거트도 첫날 발주량이 GS25의 떠먹는 요거트 카테고리 10여 종 상품을 모두 합친 금액보다 높게 나와 가맹점 경영주들의 요아정 시리즈 신상품에 대한 기대가 매우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현재까지 아이스크림, 음료, 유제품을 출시했고 이어 빵류 및 디저트 등의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요아정 컬래버 상품에 대한 잘파세대의 높은 선호를 바탕으로 브랜드 확장 전략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다.
정구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은 “대세 트렌드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품을 GS25에서 맛볼 수 있도록 오랜 기간 동안 연구 개발해 출시한 상품이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기쁘다”며 “요아정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핫 트렌드 전문점과의 협업을 확대해 GS25가 최신 맛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샵,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나선다 GS샵이 히트 상품 육성 전략을 담은 ‘올인(ALL-IN) 패키지’로 공격적인 협력사 확장에 나선다. GS샵은 8월 초부터 주요 협력업체를 찾아다니며 브랜딩 및 마케팅 솔루션 ‘올인 패키지’를 소개하는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협력사가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고 히트 상품으로 성장시킬 파트너로 G... 8월 14일 09:05 GS25, 넷플릭스 협업 상품 1000만 개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함께 출시한 협업 상품이 1년간 누적 1000만 개 판매 신화를 쓰며 이종 업종 제휴 성공 모델을 제시했다. GS25가 지난 1년간 선보인 넷플릭스 협업 상품 33종의 누적 판매 수량이 올해 6월 말 기준 1157만 개를 돌파했다. 매출액으로는 350억원이 넘는다. 대표 ... 8월 13일 08:3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실적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