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뉴스와이어)--포항 오천시장은 지난 6월부터 매주 방역을 실시해 해충 없는 위생적이고 깨끗한 시장을 만들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오천시장 방역 전통시장은 대형 마트와 달리 개별 점포가 각자 운영하고 있어 해충 발생에 취약하다. 또한 해충은 단발성 방역으로는 그 효과를 크게 보기 어렵다.
이에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6월부터 11월까지 매주 지속적인 방역을 통해 바퀴벌레 등 해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있다.
특히 하절기는 습기와 열기가 많아 해충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이어져 방역이 꼭 필요한 시점이다.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해충이 서식하기 좋은 하수구와 나무덤불, 지하실, 화장실 등을 집중적이고 지속적으로 방역해 좋은 성과를 얻고 있으며, 상인들과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오천시장 김정하 상인회장은 “매개체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오천시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천시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장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홍보대행
이런연구소
강승묵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오천시장, 얼음생수 나눔으로 상인과 고객이 함께 여름 이긴다 폭염이라는 말이 진심으로 와닿는 8월의 여름 날씨에 오천시장이 고객과 상인들에게 얼음생수를 나눠주며 여름을 이기고 있다. 오천시장 상인회는 8월의 첫 오일장에서 포항시 이웃나눔복지센터와 함께 얼린 생수를 고객과 상인들에게 전달하며 정을 나눴다고 밝혔다. 햇살이 작열하는 지난 5일 오후 2시 진행... 8월 7일 10:51 오천시장, 상인과 주민의 신나는 노래교실 개최 포항 오천시장이 지난 24일 상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무료 노래교실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천시장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오천시장의 특성에 맞는 주민참여 프로그램 운영을 적극 발굴하고 있는데, 그 일환으로 매주 수요일 3시 무료 노래교실이 진행된다. 노래교실에서는 강사... 7월 24일 17:3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슈퍼마켓 기업문화 대구 경북 오천시장 문화관광...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