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새 학기를 맞아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어린이집 및 초등학교의 필수 준비물인 키즈 텀블러를 최대 15%까지 할인하는 ‘백 투 써모스쿨(Back to 써모스쿨)’ 기획전을 진행한다.
써모스 백 투 써모스쿨 기획전 포스터 써모스는 어린이집 및 유치원, 초등학교에 다니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가을 학기 시작 전 아이 연령대에 맞는 텀블러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제품은 써모스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방수 재질의 디자인 스티커와 네이밍 스티커가 포함돼 있어 우리 아이만의 특별한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 학기 준비로 바쁜 부모들의 편의를 고려해 아이 연령대 또는 학년에 맞는 제품과 용량을 추천해 준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대 15% 할인 외에도 △3·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행사 제품 5000원, 1만원 더블할인 쿠폰 제공 △어린이 과학 잡지 ‘동아 사이언스’ 2개월 구독권 증정(선착순 250명)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30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에서도 써모스 제품을 선보인다. 새 학기 텀블러 준비를 놓친 학부모들을 위한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를 비롯해, 전 구성품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과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개학 전 챙겨야 할 준비물이 많은 부모님들의 수고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모님들과 유아나 학령기 조카를 둔 이모와 삼촌 등이 기획전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맞는 써모스 텀블러도 추천받고 추가 혜택의 기회도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hermos.kr/ 연락처 써모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써모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써모스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써모스, 쉽고 빠른 수분 섭취 돕는 ‘어반 원터치 텀블러’ 출시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한 손으로 손쉽게 마개를 여닫을 수 있어 일상과 야외활동에서 빠르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어반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어반 원터치 텀블러’는 원터치 오픈 타입의 마개를 적용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손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다른 한 ... 7월 25일 09:00 써모스, 공식몰과 지마켓서 여름맞이 텀블러 도시락 등 기획전 열어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텀블러, 도시락을 최대 30% 할인하는 ‘걱정 없는 여름방학’ 기획전을 진행한다. 써모스는 소비자들이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의 설거지 걱정이나 우리 아이의 여름방학 돌봄도시락 준비 걱정 없이 편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하기 위... 7월 17일 09: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생활용품 판촉 서울 써모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