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엑시스와이,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KAIST 허성범과 함께 국내 시장 공략

· 등록일 2024-08-09 16:50

· 업데이트일 2024-08-10 00:01:23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가 지난 6월 21일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에 이어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엑시스와이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엑시스와이의 신세계 면세점 본점 팝업스토어 전경.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 전시된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 이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이 깔끔하게 진열돼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KAIST 출신 허성범 모델과 함께한 엑시스와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캠페인. 허성범의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활용해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에 상영된 엑시스와이 광고. 브랜드의 클린 뷰티 철학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있다 엑시스와이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몇 년간 해외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엑시스와이의 베스트셀러 ‘글로우 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인증샷 업로드 시 하루 선착순 20명에게 한정판 키링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바이옴 선크림 10ml, 미니 글로우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엑시스와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KAIST 공대생 출신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성범과 협력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허성범의 과학적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엑시스와이의 클린 뷰티 철학과 잘 맞아떨어져 고객들에게 더 큰 신뢰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팝업스토어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면세점 본점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운영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소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2013년 설립 이래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 미용 장비,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업계 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노력의 하나로 2019년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AXIS-Y는 기후 변화와 피부 타입, 환경적 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is-y.com 연락처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Marketing Team
김현주
02-2257-8186
이메일 보내기 
소셜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브랜드 엑시스와이, 4년간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 판매량 3300% 증가… 국제적 성공 돋보여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자사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의 베스트셀러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이하 글로우 세럼)의 2023년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4년 전인 2019년 판매량(15만개)과 비교해 약 3300% 증가한 수치로, 적극적인 글로벌 파트너십과 신규 유통채널 확보가 글로벌 시장 ... 2월 26일 12:00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브랜드 엑시스와이, 글로벌 문화 육성… 다양성·포용성 제고 앞장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운영하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시대에 걸맞은 인재 채용 정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겸비한 인재 채용 정책을 펼쳐온 결과, 2024년 1월 말 현재 전체 임직원 중 다국적 인재의 비중이 4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국... 2월 16일 09:3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문화 연예인 판촉 서울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2 23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KOTRA(사장 유정열)는 데이터 시대에 걸맞은 ‘AI 활용, 실거래 데이터 기반의 수입확률 분석·매칭 지원사업’을 지난해 9월 시범 도입한 이래, 세계 각지에서 중소기업의 수출성과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KOTRA는 자체적으로 확보한 데이터를 토대로 AI 기반의 머신러닝 기술을...
서울--(뉴스와이어)--KF (Korea Foundation,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김기환)는 2024년 파리올림픽 계기 기획전 ‘메타 시티: 서울-파리’전을 오는 9월 7일(토)까지 디지털 공공외교 체험 전시 공간인 KF XR갤러리(서울 중구 소재)에서 개최한다. ...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8일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를 출시한다. 미래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 출시 ...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일류 소비자 가전 브랜드 벨킨(Belkin)은 키즈 헤드폰의 전 세계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오늘 발표했다. 벨킨은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의 제품군을 출시하고 품질을 높이는 데 힘쓰며 키즈...
포틀랜드, 오리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스케일 파워 코퍼레이션(NuScale Power)(뉴스케일 또는 이 회사)(NYSE: SMR)은 오늘 2023년 10월 19일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공매도자 보고서(보고서)에 대한 응답으로 다음 성명을 발표했다. 부정확하고 기만적인 ‘연구’는 사실 근거가 없는 추측성 진술로...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채운재가 박하경 시인의 제2시집 ‘헛소리 같지 않은 뻘소리라고 누가 그래?’를 출간했다. 도서출판 채운재 ‘헛소리 같지 않은 뻘소리라고 누가 그래?’ 출간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