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GS샵이 올해 3월 모바일 앱에서 시작한 ‘신선식품 사전예약’을 TV홈쇼핑 방송으로 확대한다.
GS샵은 오는 8월 2일(금) 오전 11시 15분부터 40분간 TV홈쇼핑에서 제철 과일인 ‘산지애 부드러운 복숭아’ 예약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상주, 의성, 김천 등 복숭아 대표 산지에서 재배한 복숭아 중 250g 이상 대과만 선별해 포장한 상품이다. 출고일 기준 5일 이내 수확해서 배송하기 때문에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가장 맛있을 때 가장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지난 3월 GS샵 모바일 앱에서 시작한 ‘신선식품 사전예약’ 서비스가 인기를 얻자 TV홈쇼핑으로 확대한 것이다. 모바일에서 3월에 진행한 ‘대저토마토’, 6월에 선보인 ‘신비복숭아’ 매출이 사전 예약 판매에 힘입어 전년 대비 30%나 증가하면서 고품질 과일에 대한 수요가 높다고 판단한 것이다.
사전 예약이 ‘선주문 후수확’으로 진행되다 보니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점도 확대 배경이다. 실제로 지난 3월에 판매한 ‘대저토마토’의 경우 사전 예약 상품 재구매율이 17.8%로 상시 판매 상품 평균인 14.1% 대비 3.7%가 높았으며, 상품 만족도도 4.5점으로 4.22점을 기록한 상시 판매 상품 대비 0.28점이 높았다.
2일 방송하는 ‘산지애 부드러운 복숭아’는 TV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사전 예약 상품인 만큼 11% 할인 혜택을 제공해 4만8900원(6Kg)에 판매한다. 최고 품질로 선보이기 위해 예약 판매를 하는 만큼 맛과 품질에 불만족시 7일 내 100% 반품해 준다. 배송은 8월 7일(수)부터 주문 순서대로 진행되나 가장 좋은 품질로 배송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배송일은 사전 안내 후 조정될 수 있다.
박효진 푸드팀 MD는 “사전 예약으로 제철 과일을 판매하는 이유는 단 하나,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과 만족을 선사하려는 것”이라며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과일 선물 수요가 높은 추석에도 예약 판매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자동차 화재 사고 예방 위한 ‘차량용 소화기’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자동차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용 소화기’를 선보인다.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GS25와 GS더프레시 사전예약을 통해 ‘차량용 소화기’ 4000대(각 2000대)를 사전예약으로 판매하며, 추석을 앞둔 9월 초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해당 상품을 확... 7월 29일 09:43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에 500호점 오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지난 26일 서울시 도봉구에 GS더프레시 창동점을 500호점으로 그랜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GS더프레시가 출범 50년 만에 쌓아 올린 금자탑이다. GS더프레시는 올해에만 무려 62개 매장을 확장했다. 매주 2개 이상의 GS더프레시 신규 매장이 전국 곳곳에 문을 ... 7월 28일 09:1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사업 확장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