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 한국 화장품 기업 대상 ‘밀푀유 전략’ 일본 진출 성공 웨비나 개최

· 등록일 2024-07-31 17:50

· 업데이트일 2024-08-01 00:02:28

가나가와, 일본 및 서울--(뉴스와이어)--일본의 e커머스(EC) 전문업체 아이오더(대표 요시카와 마코토)가 한국 화장품/뷰티 기업을 대상으로 일본시장 판매 확대 전략에 관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오는 8월 7일(수)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가 한국 화장품 기업을 대상으로 ‘밀푀유 전략’ 일본 진출 성공 웨비나를 개최한다 현재 일본에서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의 종합 랭킹 1위에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가 올라가 있는 등 K-뷰티는 단순한 열풍이 아닌 이미 하나의 장르로 정착돼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일본 이커머스 시장 개요 △일본 진출 성공 비결, 밀푀유 전략이란? △신규 고객획득 및 재구매율 형상 방법 등 3가지 내용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중 ‘밀푀유 전략’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 진출 성공의 비결을 알려주는 내용에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번에는 일본에서 가장 많은 매출이 발생하는 연말 시기에 효과적으로 매출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내용도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웨비나는 일본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기업, 일본에 진출하고 싶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인 기업, 일본 시장에서 성공할 노하우를 알고 싶은 기업, 일본 시장에서 연말시기에 브랜드 매출을 향상시킬 방법을 알고 싶은 기업에게 최고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오더는 일본 시장 진출을 검토하고 있는 K-뷰티 브랜드가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하지만 이미 많은 한국 브랜드들이 진출하고 있는 만큼 실제로 일본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본 시장에 효과적인 전략을 숙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웨비나를 통해 일본에서 23년간 EC몰을 지원해온 아이오더가 현재까지의 경험을 토대로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 비결을 알려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더는 2000년부터 EC 사업에 종사해 지금까지 12개국 약 150개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지원해왔다. EC상에서의 웹숍 페이지 제작부터 고객 서비스, 마케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인플루언서 이벤트, 팝업 스토어 등 한국 브랜드를 일본에서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실시했다.

◇ 웨비나 개요

· 개최 일시: 2024년 8월 7일(수) 14:00~15:00 예정
· 개최 방법: 온라인 줌(ZOOM)
· 참가비: 무료
· 대상: 한국 화장품/뷰티 브랜드사
· 웨비나 신청: https://lrl.kr/BMND

※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PC·스마트폰·태블릿 단말기가 있으면 어디서나 수강 가능
※ 신청 후 자동으로 ZOOM 링크가 전송
※ 이메일이 스팸보관함에 전송될 수 있어 확인 필요

◇ 주최사

· 사명: 아이오더
· 대표이사: 요시카와 마코토
· 소재지: 231-0023, 요코하마시 나카구 야마시타쵸 193-1 야마시타쵸 커뮤니티빌딩 7F
· 설립: 2002년
· 자본금: 3000만엔
· 웹사이트: www.i-order.co.jp/kr

아이오더 소개

아이오더는 창립 이래 일본 요코하마에 본사를 둔 국내외 기업의 EC 사업을 지원하는 EC 서비스 회사다. 그 밖에 일본 내의 이세나 오키나와, 해외에서는 대만에도 사무소를 두고 있어 영어/한국어/중국어 등 폭넓은 언어 대응이 가능한 스탭이 재직하고 있다. 20년 이상 일본의 EC 사업에 종사해 지금까지 12개국 150개 브랜드 이상의 일본 진출을 실시했으며, 점포 설계·구축으로부터 CS 업무·마케팅까지 EC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order.co.jp/kr/ 연락처 아이오더
해외영업부
아사오카 시오리
+81-50-3537-3818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아이오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이오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 한국 화장품 기업 대상 일본 진출 웨비나 흥행 돌풍으로 재개최 일본의 해외 기업 EC (Electronic Commerce, e커머스) 전문 마케팅업체 아이오더(소재지: 카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대표: 요시카와 마코토)가 앞서 6월 개최된 웨비나의 호평에 힘입어 2024년 7월 17일(수) 한국 기업 대상으로 웨비나를 재개최한다. 웨비나에서는 △일본 EC 시장 규모 및 장래성 △일본 시장에서... 7월 11일 16:55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 한국 화장품 기업 대상으로 일본 진출에 관한 웨비나 개최 일본의 해외 기업 EC (Electronic Commerce, e커머스) 전문 마케팅업체 아이오더가 6월 19일(수) 온라인에서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에서는 △일본 EC 시장 규모 및 장래성 △일본 시장에서의 K-Beauty 판매 포인트 및 노하우 △파트너의 중요성 세 가지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웨비... 6월 12일 17:4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화장품 행사 해외 아이오더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4.19 18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서초구청소년시설협의체가 2023년 12월 7일 첫 모임을 통해 공식적으로 출범했다. 서초구 청소년시설 협의체 출범식에서 참여기관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소개팅 서비스 ‘미큐트(MeCute)’가 국내 대표 영상 콘텐츠 스튜디오 SLL에서 제작한 ‘헌팅걸’과 함께 5월 20일(토)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트 페스티벌’에서 일일 헌팅포차를 열어 2030 세대를 겨냥한 이성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온라인 소개팅 서비스 미큐트가 SLL...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여행 시장의 정상화가 기대되는 내년,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로 성과급을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성과급은 2023년 영업 실적을 기반으로 지급된다. 최근 모두투어의 3분기 보고서에...
서울--(뉴스와이어)--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이달 9일 ‘북미지역 콜드체인 물류지원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신선식품을 북미지역으로 수출하는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KOTRA의 현지 콜드체인 물류 인프라를 소개하고, 지원 서비스를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KOTRA는 북미지역...
서울--(뉴스와이어)--농심이 출시 4년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배홍동의 용기면 신제품 ‘배홍동큰사발면’을 30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홍동 한정판 에디션의 장점을 조합해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
서울--(뉴스와이어)--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신규 롯데 법인카드 BI (Brand Identity)를 론칭하고, 이를 적용한 첫 신상품인 ‘로카 코퍼레이트(LOCA Corporate)’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신규 법인카드 BI인 ‘로카...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