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 한국 화장품 기업 대상 ‘밀푀유 전략’ 일본 진출 성공 웨비나 개최

· 등록일 2024-07-31 17:50

· 업데이트일 2024-08-01 00:02:28

가나가와, 일본 및 서울--(뉴스와이어)--일본의 e커머스(EC) 전문업체 아이오더(대표 요시카와 마코토)가 한국 화장품/뷰티 기업을 대상으로 일본시장 판매 확대 전략에 관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오는 8월 7일(수)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가 한국 화장품 기업을 대상으로 ‘밀푀유 전략’ 일본 진출 성공 웨비나를 개최한다 현재 일본에서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의 종합 랭킹 1위에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가 올라가 있는 등 K-뷰티는 단순한 열풍이 아닌 이미 하나의 장르로 정착돼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일본 이커머스 시장 개요 △일본 진출 성공 비결, 밀푀유 전략이란? △신규 고객획득 및 재구매율 형상 방법 등 3가지 내용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중 ‘밀푀유 전략’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 진출 성공의 비결을 알려주는 내용에 주목할 만하다. 특히 이번에는 일본에서 가장 많은 매출이 발생하는 연말 시기에 효과적으로 매출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내용도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웨비나는 일본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기업, 일본에 진출하고 싶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인 기업, 일본 시장에서 성공할 노하우를 알고 싶은 기업, 일본 시장에서 연말시기에 브랜드 매출을 향상시킬 방법을 알고 싶은 기업에게 최고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오더는 일본 시장 진출을 검토하고 있는 K-뷰티 브랜드가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하지만 이미 많은 한국 브랜드들이 진출하고 있는 만큼 실제로 일본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본 시장에 효과적인 전략을 숙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웨비나를 통해 일본에서 23년간 EC몰을 지원해온 아이오더가 현재까지의 경험을 토대로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 비결을 알려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더는 2000년부터 EC 사업에 종사해 지금까지 12개국 약 150개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지원해왔다. EC상에서의 웹숍 페이지 제작부터 고객 서비스, 마케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인플루언서 이벤트, 팝업 스토어 등 한국 브랜드를 일본에서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실시했다.

◇ 웨비나 개요

· 개최 일시: 2024년 8월 7일(수) 14:00~15:00 예정
· 개최 방법: 온라인 줌(ZOOM)
· 참가비: 무료
· 대상: 한국 화장품/뷰티 브랜드사
· 웨비나 신청: https://lrl.kr/BMND

※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PC·스마트폰·태블릿 단말기가 있으면 어디서나 수강 가능
※ 신청 후 자동으로 ZOOM 링크가 전송
※ 이메일이 스팸보관함에 전송될 수 있어 확인 필요

◇ 주최사

· 사명: 아이오더
· 대표이사: 요시카와 마코토
· 소재지: 231-0023, 요코하마시 나카구 야마시타쵸 193-1 야마시타쵸 커뮤니티빌딩 7F
· 설립: 2002년
· 자본금: 3000만엔
· 웹사이트: www.i-order.co.jp/kr

아이오더 소개

아이오더는 창립 이래 일본 요코하마에 본사를 둔 국내외 기업의 EC 사업을 지원하는 EC 서비스 회사다. 그 밖에 일본 내의 이세나 오키나와, 해외에서는 대만에도 사무소를 두고 있어 영어/한국어/중국어 등 폭넓은 언어 대응이 가능한 스탭이 재직하고 있다. 20년 이상 일본의 EC 사업에 종사해 지금까지 12개국 150개 브랜드 이상의 일본 진출을 실시했으며, 점포 설계·구축으로부터 CS 업무·마케팅까지 EC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order.co.jp/kr/ 연락처 아이오더
해외영업부
아사오카 시오리
+81-50-3537-3818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아이오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이오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 한국 화장품 기업 대상 일본 진출 웨비나 흥행 돌풍으로 재개최 일본의 해외 기업 EC (Electronic Commerce, e커머스) 전문 마케팅업체 아이오더(소재지: 카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대표: 요시카와 마코토)가 앞서 6월 개최된 웨비나의 호평에 힘입어 2024년 7월 17일(수) 한국 기업 대상으로 웨비나를 재개최한다. 웨비나에서는 △일본 EC 시장 규모 및 장래성 △일본 시장에서... 7월 11일 16:55 일본 EC 업체 아이오더, 한국 화장품 기업 대상으로 일본 진출에 관한 웨비나 개최 일본의 해외 기업 EC (Electronic Commerce, e커머스) 전문 마케팅업체 아이오더가 6월 19일(수) 온라인에서 한국 기업을 대상으로 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에서는 △일본 EC 시장 규모 및 장래성 △일본 시장에서의 K-Beauty 판매 포인트 및 노하우 △파트너의 중요성 세 가지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 웨비... 6월 12일 17:4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경제 광고와 마케팅 생활 화장품 행사 해외 아이오더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04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디스크도그 대회인 ‘KDDN (KOREA DISC DOG NATIONALS, 한국디스크도그내셔널) 챔피언십 2024’가 내달 20~21일 이틀간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에서 개최된다. 강아지숲은 제2회 KDDN 챔피언십이 열린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장소를 제공하며 대회를 후원해오고 있다. ...
파주--(뉴스와이어)--스노우폭스북스 세기의 책들 20선 천년의 지혜 시리즈 NO. 07 ‘내가 당신과 하고 싶은 것은 사소한 것들로 하는 사랑이었다’가 출간됐다. 점수를 주고 받는 사랑 홍보 영상 ...
서울--(뉴스와이어)--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만 19세~39세의 청년층(1984년 1월 1일 출생자부터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까지)을 대상으로 세전 연 7%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청년 동행 적립식 특판 RP’를 3월 4일~ 3월 29일까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적립식 특판 RP는...
용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가구 전문 서비스 및 물류 기업 레터스(LETUS)가 향상된 서비스 제공과 인프라 확대를 위해 경기도 용인시에 신규 물류센터 ‘양지 3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터스 신규 물류센터...
대전--(뉴스와이어)--원텍(Wontech)은 19일 보건복지부가 개정·발령한 ‘혁신형 의료기기기업 인증현황 고시’에 따라 의료기기 ‘혁신선도형 기업’으로 인증됐다고 밝혔다. 혁신 선도형 의료기기 기업은 연간 매출액 500억원 이상으로서 연간 매출액의 100분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이상을 연구 개발비에 투자한 의료기기기업으로 원텍은 2020년...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물가 안정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해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본격 도입한 1월 이후, 5월까지 100억원 매출을, 7월까지는 성장의 가속도를 높여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어섰다. GS25는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