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hy가 편스토랑 밀키트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이하 비빔 막국수)’를 출시한다.
hy가 편스토랑 우승메뉴 ‘김재중의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모두의 저녁’편 우승 메뉴다. 가수 김재중이 선보인 비빔 막국수를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비빔 막국수의 핵심은 소스에 있다. 매콤·새콤·달콤한 특제비빔소스에 들기름을 더했다. 여기에 들깨가루와 김깨고명을 추가해 고소한 맛을 풍성하게 구현했다.
쫄깃한 면발도 특징이다. 고소하게 볶은 메밀가루를 넣고 쪄낸 반죽을 수타 방식으로 제면해 전문점 수준의 면 식감을 제공한다.
삶은 면을 찬물에 헹궈낸 후 비빔소스와 들기름, 고명 등을 넣고 비비면 간단하게 한 끼 메뉴를 준비할 수 있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CD를 증정한다.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은 간편 밀키트로 hy 온라인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유통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단 하나만 주문해도 지정일에 무료로 배송해준다.
김남수 hy 마케팅 담당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전문점에서 즐기던 막국수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로 상품화했다”며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와 함께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hy
홍보팀
손성훈 차장
02-3850-044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h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hy 보도자료구독하기RSS hy, 온라인몰 ‘프레딧’ 2024년 상반기 결산 데이터 공개 hy가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 프레딧은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자사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넘어선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결산 자료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회원 방문 및 구매 이력을... 7월 24일 09:55 hy, 온라인 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 200만 명 돌파 프레딧(Fredit) 가입회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 프레딧은 hy가 기존 자사몰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해 2020년 12월 개설한 온라인 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했다. 거래액도 크게 늘었다. 2017년 90억원에서 지난해 1700억원으로 19배 가까이 증가... 7월 16일 09:3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hy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