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 및 청소년 안전망을 강화하고자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강동여자단기청소년쉼터, 시사쿡 요리아카데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의 위기 예방 및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청소년 사회 안전망 구축과 학교 밖 청소년·가정 밖 청소년을 비롯한 위기청소년 발굴 및 지원을 위해 기관 간 협력할 것을 내포하고 있다.
이미화 센터장은 “유관기관 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위기청소년 발굴 및 지원을 활성화할 것이며, 이를 통해 청소년이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세상이 강남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이며, 청소년 전문 상담사와 함께 청소년들이 당면한 어려움을 해결해 사회 적응력을 높이고 건강한 성장·발달을 지원하고 있는 기관이다.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개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한국청소년세상이 강남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이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상담자와 함께 청소년들이 호소하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s://www.gangnam.go.kr/office/gnyc/ma... 연락처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송지혜 상담원
02-2226-85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4년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육성유공자 표창 수상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미화)는 5월 청소년 달을 맞아 강남구청 본관에서 진행된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육성유공자 표창에서 강남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소속 청소년과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직원이 선정돼 수상했다고 밝혔다. 모범청소년 표창은 적극적이고 성실한 태도로 타의 모범... 5월 14일 17:13 강남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강남세움복지관에 창업동아리 수익금 기부 강남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이미화)이 학교 밖 청소년 창업동아리 활동 수익금을 강남세움복지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강남구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소속 학교 밖 청소년들이 창업동아리 활동을 통해 커피와 쿠키를 제작하고 이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장애인의 자... 1월 5일 09:3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교육 중등교육 사회 사회복지 제휴 서울 강남구청소년상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