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한 손으로 손쉽게 마개를 여닫을 수 있어 일상과 야외활동에서 빠르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는 ‘어반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써모스 어반 원터치 텀블러 ‘어반 원터치 텀블러’는 원터치 오픈 타입의 마개를 적용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손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다른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보거나 짐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체는 견고하고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도장을 사용해 도심 속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여행까지 어디에서나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매트한 질감과 자연을 닮은 세련된 색상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디자인은 사용자의 편의성 강화에 집중했다. 텀블러를 가방에서 넣고 빼기 편리하도록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본체에 ‘논슬립 바디링’이 있어 장갑을 끼고도 보틀을 미끄러짐 없이 안정감 있게 잡을 수 있다. 또한 뚜껑을 뒤로 젖히면 고정된 상태가 유지돼 음료를 마실 때 텀블러를 기울여도 뚜껑이 얼굴에 닿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58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여유롭게 음료를 즐길 수 있고, 4.5cm의 입구 넓이로 얼음도 쉽게 넣을 수 있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6시간 기준 보온 70도 이상, 보냉 10도 이하의 우수한 온도 유지 기능도 갖췄다. 컬러는 샌드시티, 포레스트시티, 스톤시티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써모스코리아는 바쁜 일상에서, 활동적인 아웃도어 씬에서 쉽고 빠르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스테인리스의 연마제 제거 작업이 필요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어반 원터치 텀블러’와 함께 즐거운 도심 속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hermos.kr/ 연락처 써모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써모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써모스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써모스, 공식몰과 지마켓서 여름맞이 텀블러 도시락 등 기획전 열어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텀블러, 도시락을 최대 30% 할인하는 ‘걱정 없는 여름방학’ 기획전을 진행한다. 써모스는 소비자들이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의 설거지 걱정이나 우리 아이의 여름방학 돌봄도시락 준비 걱정 없이 편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하기 위... 7월 17일 09:00 써모스, 여름방학 ‘돌봄도시락’ 위한 보온도시락 제안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 맞벌이 등으로 방학에도 초등학교에 마련된 돌봄교실에 아이를 보내는 학부모들이 많다. 학교에서 점심식사 제공이 어려울 경우에는 직접 개인 도시락을 준비해 가야하기 때문에 이 시기 ‘돌봄도시락’ 제품 수요도 높다. 실제 네이버 데이터랩의 검색어트렌드에 따르면 최근 3년간(2... 7월 9일 09: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생활용품 신상품 서울 써모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