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삼일제약(대표이사 허승범·김상진)은 7월 24일 국내 전 사업장이 국제표준인증 ISO 14001(환경 경영시스템)과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14001은 환경경영을 기업경영의 방침으로 삼고 목표를 정한 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 절차 등을 규정하고, 인적·물적 자원을 배분해 관리하는 체제로 국제표준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만족할 경우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이며, ISO 45001은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사전에 제거 및 예방하기 위해 체계적인 안전보건관리기준을 국제표준에서 요구하는 조건에 만족할 경우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이날 삼일제약 본사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는 오경철 사장(생산본부장), 권태근 전무이사(경영혁신본부장 겸 경영지원본부장)을 포함한 임직원과 시스템코리아인증원 김철 원장 등이 참석했다.
삼일제약은 최근 ESG경영이 기업의 핵심화두로 떠오르는 가운데 이번 인증을 통하여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환경문제와 안전보건문제의 위험성을 사전에 관리하고 예방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으며, 사내 전문인력의 양성을 통해 시스템을 더욱 견고히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임직원이 환경을 생각하고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사업장을 만드는 것을 우리 기업의 최우선의 가치로 삼겠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베트남에 설립된 공장에 대해서도 환경 영향을 고려,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한 ISO14001/45001의 인증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amil-pharm.com 연락처 삼일제약
경영혁신본부
김동국 사원
02-520-274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삼일제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삼일제약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삼일제약, 블루엠텍과 전문의약품 온라인 유통 업무협약 체결 삼일제약(대표이사: 허승범, 김상진)은 2024년 6월 20일 삼일제약 본사에서 블루엠텍(대표이사: 김현수)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유기적인 협력을 통한 전문의약품의 온라인 유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온라인 직거래 시스템을 통한 양사의 상호 이익 증진과 더불어 의약품 ... 6월 28일 08:52 삼일제약-CMG제약, 필름형 편두통 치료제 ‘나라필 ODF’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삼일제약(코스피 000520)과 CMG제약(씨엠지제약, 코스닥 058820)은 나라트립탄 성분의 편두통 치료 전문의약품 ‘나라필 ODF’ 출시와 함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향후 5년 간 CMG제약은 제품 생산과 공급, 마케팅을 담당하며 삼일제약은 나라필ODF의 국내 유통과 판매를 맡는다.... 6월 18일 09:2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건강 제약 인증 서울 삼일제약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