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hy가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
프레딧은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자사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넘어선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결산 자료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회원 방문 및 구매 이력을 분석한 내용이 담겼다.
가장 많은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지난 6개월 간 2만 8794개를 정기구독으로 수령했다. 하루 평균 약 160여개 제품을 받은 셈이다. 정기배송 베스트 품목에는 ‘잇츠온 신선란 10구’, ‘하루과일 사과&방울토마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가 이름을 올렸다.
상반기 1인당 최다 구매 횟수는 466회이며, 누적 최대 구매 금액은 2042만원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방문자 수(UV)도 크게 늘었다. 2021년 3만 2000명 수준이었던 것이 지난해 6만 1000명으로 약 8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월 평균 매출과 월 평균 정기배송 고객 수는 각각 102%, 152% 신장했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프레딧은 자사몰을 넘어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기구독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카테고리와 서비스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hy는 상반기 데이터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한 내 상반기 인기상품 구매 고객 110명을 추첨해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hy
홍보팀
김지훈 대리
02-3449-64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h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hy 보도자료구독하기RSS hy, 온라인 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 200만 명 돌파 프레딧(Fredit) 가입회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 프레딧은 hy가 기존 자사몰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해 2020년 12월 개설한 온라인 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했다. 거래액도 크게 늘었다. 2017년 90억원에서 지난해 1700억원으로 19배 가까이 증가... 7월 16일 09:31 hy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 출시 hy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이하 젤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로써 프레딧 뷰티 라인업은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어난다. 젤 클렌저는 폼클렌저와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겔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계면활성제가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 7월 15일 09:1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실적 서울 hy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