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24/25 동계 시즌을 겨냥해 아시아나 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하는 이집트 특별 전세기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피라미드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인천-카이로 왕복 직항 전세기 상품은 7박 9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10월 29일부터 내년 3월 20일까지 주 2회(매주 화, 목요일)씩 총 45회 운항한다.
이집트는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다 계절상 겨울에 해당하는 11~3월까지는 평균 20도 내외의 선선한 날씨로 여행 최적기로 꼽힌다. 이집트는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이외에도 영화에서 나올 법한 멋진 경관을 자랑하고 나라 전체가 신비롭고 진귀한 유적지들로 가득해 역사박물관을 방불케 한다.
대표 상품 ‘아시아나 직항 전세기 이집트 일주 9일’은 전 일정 노쇼핑과 카이로에서 아스완 장거리 구간 국내선 탑승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카이로 시내에 있는 월드 체인 5성급 힐튼 호텔과 홍해의 휴양도시 후르가다에서 월드 체인 올인클루시브 특급 리조트에 총 4박 숙박한다.
아울러 이집트를 대표하는 카이로, 아스완, 룩소르 등의 7대 도시 인기 관광지가 모두 포함된 일정에 5성 디럭스급 나일강 크루즈 3박을 통해 진정한 이집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나일강 위에서 즐기는 크루즈 뷔페식, 핫플레이스 특식 2회, 코샤리, 아아쉬, 몰로키야 등의 이집트 5대 전통음식을 통해 이집트 미식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집트에서 꼭 봐야 할 3대 뷰로 꼽히는 피라미드가 보이는 카페, 카이로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탑, 아스완 선셋을 볼 수 있는 보트 투어를 특전으로 제공하고 뜨거운 햇빛과 사막의 모래바람을 보호할 수 있는 현지인의 감성이 담긴 이집트 스카프를 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희소성 있는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번 이집트 특별 전세기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1년 중 유일하게 이집트를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이번 전세기 기획전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 시즌 이집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 보시기를 적극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두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모두투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모두투어, 7~8월 한정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여름 시즌 한정 스리랑카와 몰디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도양의 진주로 불리는 스리랑카는 인기 휴양지 중 하나인 몰디브와 가까워 같이 둘러볼 수 있다. 스리랑카와 몰디브는 2023년 영국 BBC 선정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TOP 50중... 7월 19일 09:09 모두투어 ‘2개의 겨울, 2色 낭만 한-일 크루즈’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내년 일본 겨울 시즌 서로 다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2개의 겨울, 2色 낭만 한일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크루즈 여행은 배가 중요한데 이번 크루즈 기획전은 정통 이탈리안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호’를 탑승하는 상품이다. 아파트 14층 높이의 세레나호는 가로 길이가 63빌딩... 7월 17일 09:1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신상품 서울 모두투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