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인천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위생교육 캠페인 ‘슈퍼 건강 히어로’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인천 당하초 슈퍼 건강 히어로 오프라인 이벤트 라이온코리아는 ‘슈퍼 건강 히어로’ 온라인 수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완주율이 높은 우수 학교를 선정, 해당 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약 40분 동안 학교 대강당에서 이뤄졌으며, 아이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레크레이션 형식으로 다양한 게임과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아이들이 친근하게 느끼도록 영상에 출연한 ‘치카쌤’이 직접 사회를 맡아 전체적인 교육을 이끌었다.
먼저 개회식과 함께 진행할 게임 스토리를 소개한 후 △온라인 수업 내용 기반 OX 퀴즈 △강당 곳곳에 숨겨진 세균 캐릭터 토큰 찾아 무찌르기 △‘시스테마’ 양치 모형 교구 활용한 올바른 양치법 알아보기 △‘아이! 깨끗해’ 손세정제로 6단계 손 씻기 후 검사키트 확인 △참여자 전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며 수업을 마무리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온라인으로 배운 내용들을 점검, 실습하며 아이들이 올바른 양치질 방법과 손 씻기 습관을 익힐 수 있도록 찾아가는 위생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유익함을 한 번에 잡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초등생 위생 인식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라이온코리아는 인천광역시교육청, 굿네이버스 인천지역본부와 협업한 위생교육 프로그램 ‘슈퍼 건강 히어로’ 캠페인을 론칭, 12개교가 참여했다. 애니메이션 위생교육 영상 5편 제작 및 제공, 손 씻기 및 이 닦기 30일 챌린지 등을 통해 초등 저학년생들의 위생과 청결에 대한 개념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라이온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라이온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출시 1개월 만에 품절 행진 라이온코리아의 ‘비트’는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가 출시 한 달 만에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과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연속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비트가 지난 7월 8일부터 14일까지 네이버쇼핑의 대형 프로모션인 ‘강세일’에서 선보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실내건조’는 준비... 7월 18일 09:00 ‘아이미루’ 점안액,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주현영 발탁 국내 최초 비타민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MZ 대세’로 떠오른 배우 주현영을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콘셉트는 ‘피로를 유발시키는 귀여운 방해꾼’으로, 아이미루가 필요한 상황에 따라 △직장인편(침침함) △소개팅편(콘택트렌즈) △도서관편(충혈) 총 3편으... 7월 15일 09: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생활용품 사회공헌 서울 라이온코리아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