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와이어)--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24년 7월 18일, 지역 내 사회복지사 50여 명을 대상으로 최신 인공지능 기술인 챗GPT 교육을 실시했다.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디지털 역량강화를 위한 복지아카데미 실시해 이번 교육은 사회복지사들이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뒤처지지 않게 하고,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과 사회복지 현장의 변화에 발맞추고자 사회복지사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AI 전문가인 이창희(미디어헬퍼 대표)강사를 초빙해 챗GPT의 기본 개념, 활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실습을 포함한 포괄적인 교육이 이루어졌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한나 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활동하는 사회복지사들이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실무에서 보다 많은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챗GPT는 사회복지 현장의 효율성을 높이고, 클라이언트에게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AI 기술을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며, 앞으로도 이런 교육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연락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김량희 팀장
061-755-44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5주년 개관기념 행사 ‘나누고 비우고, 채우고’ 진행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은 4월 30일(화) 개관 25주년 기념 ‘나누고 비우고, 채우고’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순천 지역 장애인 및 지역주민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의 장으로 진행됐으며 순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농업회사법인 다원이 나눔의 숲 프로그램 일환인 산양삼 심기, 생태전... 4월 30일 18:11 ‘함께하는 길, 평등으로 향하는 길’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개최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은 19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지역 시의회 의원을 비롯해 순천시 관계부서, 순천 지역 장애인 및 장애인 단체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기념식 1부 행사는 장애인 당사... 4월 19일 16:0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사회 장애인 행사 광주 전남 순천시장애인종합...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