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7월 18일부터 자사의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BEST Shinhan Card)’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숙박권 추가 증정 및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출시 4주년 기념, 무료 숙박권 최대 2매 및 보너스 포인트 증정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는 국내 호텔 업계 최초의 신용카드로써 카드 고객은 전 세계 141개 국가 및 지역의 8900여 개 호텔 및 리조트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골드 엘리트 회원 자격을 비롯해 무료 숙박 등의 혜택을 누리고 포인트 적립을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출시 4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올가을과 연말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이 될 전망이다. 행사 전 6개월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4년 7월 18일부터 2024년 10월 30일까지 응모 완료 후, 2024년 11월 30일까지 300만원 이상 이용 시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1박 숙박권 및 1만5000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는 기본 혜택으로 연 1회 1박 숙박권을 제공하므로 프로모션 기간 내 최대 2박 무료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3만50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이하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 이용 금액은 쿠폰 적용 및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실제 카드 사용 금액(일시불 및 할부)에 한하며, 2024년 11월 30일 23시59분까지 승인한 결제 건 기준으로 산정한다.
한편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은 가입 즉시 메리어트 본보이 골드 엘리트(Gold Elite) 회원 자격을 부여받으며, 연회비 주기 내 6000만원 이상 이용 시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으로 바로 승급된다. 국내 메리어트 20여 개 참여 호텔에서 조식 5만원 할인 혜택 연 2회 및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크레딧(Elite Night Credit) 10개 연 1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적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은 메리어트 호텔에서 미화 1달러 지출당 10포인트를 적립하지만,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해 메리어트 참여 호텔 객실, 레스토랑, 스파 등을 이용할 시 1000원당 5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항공사, 카페, 택시, 해외 지출 시 1000원당 최대 3포인트, 그 외 사용처에서는 1000원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연회비 주기 내 1000만원 이용 시 5000본보이 포인트, 2000만원 이용 시 1만본보이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된다.
해당 카드는 해외 겸용(VISA) 또는 국내 전용으로 발급 가능하며, 카드 발급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소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41개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890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는 메리어트 뉴스센터, 페이스북 및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MarriottIntl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rriott.com 연락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더 블렌드
윤소현 디렉터
이메일 보내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임소연 부장
이메일 보내기
소셜 트위터 이 보도자료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지역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 오픈 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가 7월 12일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을 공식 오픈하며 군포시에 시그니처 AC 호텔 경험을 선사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금정은 지난 2022년 오픈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에 이어 국내 두번째로 오... 7월 15일 11:00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메이플트리 인베스트먼트, 호치민시에 ‘JW 메리어트’ 브랜드 도입 협약 체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은 메이플트리 인베스트먼트(Mapletree Investments, 이하 메이플트리)와 호치민시 1군에 위치한 기존 호텔과 서비스 아파트를 운영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JW 메리어트 브랜드를 호치민시에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기존 호... 7월 11일 10: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금융 카드 레저 호텔 숙박 판촉 해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