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기업인 엑솔라(Xsolla)가 모든 규모의 개발자, 특히 인디 및 중견 기업 팀이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솔루션인 엑솔라 백엔드(Xsolla Backend)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엑솔라 백엔드는 개발자가 PC, 콘솔, 모바일, 웹 등 모든 플랫폼에서 고객을 통합할 수 있도록 하여 자사의 게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대부분의 게임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대상고객 세분화를 해결하고 개발자는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게임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면서 더 깊은 참여를 만들어낼 수 있다.
엑솔라 백엔드는 개발자들에게 모든 기술 플랫폼에서 게임 기능과 플레이어 참여를 강화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하고 저렴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간소화된 계정 관리, 효율적인 매치메이킹, 역동적 퀘스트 시스템, 강력한 크로스 플레이 및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포함된다. 이러한 기능은 보다 연결되고 몰입적인 게임 경험을 보장하여 개발자가 기술적 복잡성을 최소화하면서 게임 개발의 창의적인 측면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수직적으로 통합된 솔루션은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페이를 가능하게 하여, 엑솔라 게임 커머스 솔루션과 원활하게 통합된다.
엑솔라 백엔드 책임자인 장 필립 스타인메츠(Jean-Philippe Steinmetz)는 “엑솔라 백엔드를 통해 우리는 백엔드 기술을 대중화하여 모든 규모의 개발자가 매력적이고 몰입적인 게임 경험을 만드는 데 필요한 고급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2023년에 수상 경력이 있는 엑셀러라트XR(AcceleratXR) 기술을 전략적으로 인수한 후, 엑솔라 백엔드는 처음부터 대부분의 게임 백엔드 니즈를 처리하면서도 동시에 개발자들에게 필요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플랫폼은 백엔드 호스팅을 포함하여 5%의 로열티만 부과하는 선불 수수료 없는 모델로 운영되므로 모든 규모의 개발자가 재정적으로 접근하기 쉽고 유익하다.
30개 이상의 활동적 파트너와 10개 이상의 개발 중 프로젝트를 통해 엑솔라 백엔드는 업계의 판도를 바꾸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다. 엑솔라 백엔드를 직접 경험하고 싶은 개발자들은 오는 8월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Gamescom)에서 엑솔라 백엔드를 시연할 수 있다.
엑솔라의 사장인 데이비드 스텔저(David Stelzer)는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과 강력한 플랫폼 설계는 우리의 성공을 파트너의 성공과 일치시킵니다. 엑솔라 백엔드는 단지 기술이 아니라 지속적인 개선과 강력한 업데이트로 가득 찬 로드맵을 통해 개발자와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올해 말, 엑솔라 백엔드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Microsoft Xbox) 및 소니 플레이스테이션(Sony PlayStation)과 같은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SDK를 도입하여 주요 게임 시스템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것이다. 이 확장에는 또한 셀프 서비스 포털, 소셜 런처, 보다 효율적인 게임 관리를 위한 관리 콘솔 업데이트도 포함된다. 개발자는 또한 엑솔라 결제 시스템 통합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시스템은 업계 규정을 준수하고 엑솔라의 규정 준수 표준을 유지할 것이다. 추가 업데이트에는 파티 시스템, 게임플레이 수집품, 토너먼트 시스템, 전리품 상자, 멀티플레이어 음성 채팅이 포함됨으로써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동시에 게임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엑솔라 백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거나 가입하려면 xsolla.pro/xbe 및 Discord: xsolla.pro/xbe-discord 를 방문하면 된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당사의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베를린, 베이징, 광저우, 서울, 도쿄, 쿠알라룸푸르, 롤리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엑솔라는 밸브(Valve), 테이크-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94630/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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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xsolla.com/ 연락처 엑솔라(Xsolla)
데릭 스템브리지(Derrick Stembridge)
글로벌 홍보 부문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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