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0일 킴미(KiMMi)가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킴미(KiMMi)(사진=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 제공) 킴미(KiMMi)는 이번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 및 작사·작곡·편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킴미(KiMMi)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SOMETHING’은 일상의 지루함과 고단함에서 벗어나 사랑과 자기 발견을 통해 성장하고 성숙해 가는 과정을 담은 곡이다.
킴미(KiMMi)는 이번 앨범에 대해 “우리는 모두 시련과 고통의 순간을 겪는다. 그때마다 세상에 홀로 버려진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누군가가 우리의 손을 잡아줄 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때 세상은 전혀 다르게 보이기 시작하는데, 이러한 순간을 경험하며 변함없이 응원해 주고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며 이 곡을 만들었다”며 “힘든 순간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한 노래이니 이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마음의 평안을 찾고, 다시금 일어설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소개했다.
한편 킴미(KiMMi)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은 8월 9일 쇼케이스 무대에 이어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 소개
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는 새롭게 떠오르는 스타가 되고자 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가수 매니지먼트를 주축으로 배우, 크리에이터 등 신인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되기까지 최대 특화된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스타를 배출할 예정이다.
연락처 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
홍보팀
다온 실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가수 겸 프로듀서 킴미, 첫 단독 팬 사인회 개최… 팬들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타이거릴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프로듀서 킴미(KiMMi)가 2월 25일 서울에서 ‘KiMMi 1st Fansign event’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킴미는 베트남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킴미는 그동안 기다리고 응원해 준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사인회 기획부터 굿즈 제작, 팬들... 2월 22일 09:00 관련 보도자료 문화 연예인 음악 신상품 서울 타이거릴리엔터테...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