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의 혁신적인 시계 브랜드 이엘지(ELZ, Electricianz)가 국내 수입/유통사 비클리앤코를 통해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이엘지(ELZ) RED ALERT EDITION 이엘지는 전기적 테마와 손목시계를 결합한 기술로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엘지의 시계는 전통적인 시계 제작 기술과 현대적인 전기 테마를 결합해 만들어졌다. 특히 특별한 전기 모듈을 사용해 다이얼에 조명이 들어오는 특징이 있다.
이번 한국 진출을 통해 이엘지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제품 라인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엘지의 시계는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비클리앤코 소개
비클리앤코는 2024년에 설립된 회사로, 해외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현재 스위스 시계 브랜드 ELZ Watches를 시작으로 독특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소싱, 브랜딩, 국내 전개 에이전시로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브랜드들을 국내에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다.
연락처 비클리앤코
홍보팀
김리현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클리앤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비클리앤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빛나는 콘셉트 시계 이엘지, 7월 8일부터 와디즈 판매 시작 스위스 시계 브랜드 이엘지(ELZ)가 국내 수입/유통사 비클리앤코를 통해 와디즈에 론칭한다. 이엘지는 2017년 전기 콘셉트를 이용한 디자인과 기술을 시계에 접목시킨 유니크한 브랜드로, 이미 유럽 등지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엘지만의 익스클루시브 인-하우스 무브먼트를 사용해 전기 케이블과 시계 배터리... 7월 5일 14:47 관련 보도자료 생활 의류와 잡화 신상품 인천 경기 비클리앤코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