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삼성스토어 현대 무역센터에 공식 입점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삼성스토어 현대 무역센터에 삼성전자의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 ‘데이코(Dacor)’가 공식 입점했다 데이코는 194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유서 깊은 럭셔리 빌트인 가전 브랜드로, 주방가구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트루 빌트인(True Built-in)’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옵션을 제공한다.
데이코는 그간 나인원 한남, 용평리조트 아폴리스 콘도, 서울숲 아크로포레스트, 부산 협성휴포레 등 프리미엄 주상복합 아파트와 리조트에 사업을 확장하며 럭셔리 빌트인 가전 시장에서의 위치를 공고히 해왔다.
또한 데이코는 지난달 신세계 강남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 현대백화점 최초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강화한다.
삼성스토어는 강남 핵심 상권에 위치한 현대 무역센터의 뛰어난 접근성과 높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데이코만의 장인 헤리티지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삼성스토어 현대 무역센터는 리뉴얼을 통해 약 198㎡로 공간을 확장하고 데이코까지 입점하며 AI 가전부터 프리미엄 가전까지 고객 선택지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문 매니저의 1대1 상담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 AI 가전을 추천해 준다.
데이코의 ‘T-TYPE 냉장고’는 상단의 넓은 냉장실과 하단의 냉동실, 변온실을 용도에 맞게 나눠 쓸 수 있으며, ‘컬럼 냉장고’는 식재료별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와인셀러’는 3개의 분리 냉각 존, 습도 센서, 저 진동, 자외선 차단, 냄새 필터와 같이 와인 보관을 위한 최적의 필수 요소를 모두 충족시켜 일상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데이코는 김치냉장고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한국인의 식생활 맞춤형 주방을 구현하면서 통일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삼성스토어는 향후 △롯데잠실 △롯데본점 등 더 많은 매장에도 데이코를 입점시켜 나갈 예정이다. 또한 데이코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빌트인 가전의 체험부터 상담,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이번 현대 무역센터 내 데이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미디컴
허윤경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삼성전자판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삼성전자판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더 넓은 매장에서 한 번에’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 리뉴얼 확장 오픈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이 리뉴얼 확장을 마치고 원스톱 쇼핑을 강화한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수도권 서북부 광역 교통망의 중심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은 서울과 김포, 파주 등 대도시와 인접하고 지하철역이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업무·주거·교육 인프라를 아우르는 복합 상권 ... 7월 5일 14:09 삼성스토어가 전하는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 이색 전시 ‘집안일과의 작별전’ 호평 삼성스토어가 전국 17개의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집안일과의 작별 展’이 고객들에게 연이어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집안일과의 작별 展’은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로 역사 속으로 사라질 생활용품들의 노고를 기리고 작별 인사를 전하는 이색 전시로, 작별전이라는 진지한 콘셉트와 은퇴 ... 6월 27일 15:3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가전 사업 확장 인천 경기 삼성전자판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