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육포 시장 압도적 1위인 질러(Ziller)가 인기에 힘입어 ‘질러 블랙&레드페퍼 육포’를 새롭게 출시했다.
질러, 신제품 ‘블랙&레드페퍼’ 육포 출시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2021년부터 월등한 시장 점유율과 함께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질러는 신제품으로 ‘질러 블랙&레드페퍼 육포’를 선보였다. ‘질러 블랙&레드페퍼 육포’는 블랙페퍼 고유의 알싸한 향으로 고기의 풍미를 끌어올리고 국산 레드페퍼의 맛있게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과하지 않고 조화로운 매콤한 맛으로 먹을수록 계속 손이 가는 ‘질러 블랙&레드페퍼 육포’는 한 봉(30g)에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 13g이 들어 있어 맥주 안주뿐만 아니라 고단백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질러 육포는 전문가들이 연구 끝에 찾은 최적의 온도인 4℃ 이하 저온에이징으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하고, 고기를 겹치지 않게 하나씩 걸어 건조하는 정통 방식으로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며 말리기 때문에 질기지 않고 수분 함량이 높다. 질러만의 비법으로 육포의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어 결대로 찢어 먹기 좋고 씹을수록 촉촉하다. 양파와 마늘, 생강으로 고기 맛을 깔끔하게 살려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일품이다.
질러는 국내 육포 시장 1등 질러가 맛있게 매콤한 블랙&레드페퍼 육포를 출시했다며, 고기의 결과 육즙이 살아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고기의 풍미와 식감이 매력적인 질러 육포와 함께 스트레스 날리고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질러 블랙&레드페퍼 육포’는 전국 편의점 및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샘표 질러(Ziller)는 소비자와 함께 만든 슬로건 ‘지르고 싶을 땐 질러’, ‘인생 뭐 있어? 질러’, ‘킹 받을 때 질러’, ‘고민하지 말고 질러’를 폭넓게 활용하며 다양한 콘셉트의 육포를 선보이고 있다. 또 △부드러운 육포 △직화풍 BBQ △크레이지 핫 육포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23년 △크리스피 대구껍질 △크리스피 황태스틱 등 어포 제품도 출시했다.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뛰어난 품질을 앞세워 프리미엄 간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샘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샘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샘표, 방글라데시·엘살바도르·케냐 공무원들에게 고객중심경영 노하우 전수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국소비자원,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 방글라데시, 엘살바도르, 케냐 등 외국 공무원을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활성화를 위한 클래스를 진행했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내 가족이 먹지 못하는 것은 만들지도 팔지도 않는다’는 창업주... 6월 24일 08:56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유리컵 세트 출시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유리컵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내열 투명 유리컵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은 순작 전용 유리컵을 담았고 일회용 컵 사용 대신 순수한 자연을 보호하고자 기획된 세트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는 상큼한 과일 본연의 맛과 허브 블렌딩 베이스의 풍부한 ... 6월 19일 09:24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샘표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