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아디다스,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과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개최

· 등록일 2024-06-20 10:19

· 업데이트일 2024-06-21 00:00:2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F50 발매를 기념해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과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오프라인 행사를 오는 7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아디다스가 F50 발매를 기념해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 선수와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오프라인 행사를 내달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 이번 행사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클럽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주장인 손흥민 선수가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서로를 응원하도록 특별히 준비한 행사로, F50의 발매와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YOU GOT THIS - 널 믿어’ 메시지를 주제로 한 토크쇼, 손흥민 선수의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아디다스는 오는 24일까지 아디다스 공식 앱에서 ‘SON IS COMING’ 참가권을 추첨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디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ID당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7일 아디다스 공식 앱과 MMS 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할 계획이다.

아디다스는 끊임없는 가능성으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손흥민, 하파엘 레앙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하반기까지 F50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며, 매 경기마다 활약 중인 자랑스러운 캡틴 손흥민 선수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고 전했다.

이번에 아디다스가 개최하는 ‘오직 스피드를 위해: SON IS COMING’은 F50 발매를 기념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아디다스는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오직 스피드를 위해’를 주제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6월 22일~23일 양일간 용산 아디다스 더 베이스 경기장에서 열리는 풋살 이벤트의 8강전 토너먼트, F50의 기능성과 역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시존, F50을 착용하고 스크린 풋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아디다스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이번 ‘오직 스피드를 위해’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둔 아디다스 F50은 가장 가볍고 혁신적인 소재와 하이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초경량 축구화다. 2004년부터 2015년까지 리오넬 메시, 멜라니 로이폴츠 등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의 최고의 경기에 함께한 제품이다. 아디다스는 지난 5월 27일 더 향상된 스피드와 경기력을 지닌 F50 스페셜 에디션 ‘패스트 리본(Fast Reborn)’을 9년 만에 선보이며 새로운 F50 시대의 포문을 열었다.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소셜 채널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adidas.com
· 아디다스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didaskorea
·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adidaskorea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아디다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디다스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아디다스, 공식 앰버서더 손흥민과 함께 국내 팬 대상 ‘널 믿어’ 캠페인 본격 전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공식 앰버서더 손흥민이 출연한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소비자와 만난다. 아디다스의 ‘널 믿어(You Got This)’는 경기 중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 6월 10일 07:00 아디다스, 메시와 벨링엄 등 세계 최정상 축구 아이콘들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 영상 전격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하는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를 전개한다.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메시와 벨링엄이 출연하고 데이비드 베컴이 내레이터로 참여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디다스의... 5월 31일 10:07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의류와 잡화 레저 스포츠 판촉 서울 아디다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04.16 11시 기준
울산--(뉴스와이어)--대동CMC(대표이사 최진혁)가 2024년 하반기 ‘장애인 창업 컨설팅 사업’에 참여할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대동CMC에서 2024년 장애인 창업 컨설팅 하반기 지원대상자를 모집하고 있다 ...
서울--(뉴스와이어)--KB금융지주 사외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사추위)는 21일 신임 사외이사 1명과 중임 사외이사 3명을 사외이사 후보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추천된 후보들은 3월 22일 개최되는 2024년 정기주주총회의 결의를 거쳐 KB금융지주 사외이사로 정식 선임될 예정이다. ...
용인--(뉴스와이어)--한국저영향개발협회(회장 최경영)와 명지대학교 하이브리드구조실험센터(센터장 김철영)는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명지대학교 하이브리드구조실험센터 한종욱 본부장 및 한국저영향개발협회 박성수 사무국장, 박세현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저영향개발협회-명지대 하이브리드구조실험센터...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B2B 총 2400여 대를 납품했다. 바디프랜드 마사지 소파 ‘파밀레’ 바디프랜드는 마사지소파 ‘파밀레’와 마사지베드 ‘에이르’ 제품의 공급...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러스 로직(나스닥: CRUS)은 오늘 프로 오디오(Pro Audio) 제품군의 최신 장치이자 프로슈머 및 프로 오디오 시장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 시리즈와 초고성능 오디오 CODEC을 공개했다. 이러한 새 솔루션은 음질...
고양--(뉴스와이어)--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상래)는 12월 8일(금) 고양지청 8층 ‘대강당에서 더 좋은 세상의 시작, 당신이 웃는 내일을 희망합니다’를 주제로 ‘제3회 고양파주 범죄피해자 인권대회’를 개최했다. 범죄피해자의 인권보호 강화와 사회적...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