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아디다스,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과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개최

· 등록일 2024-06-20 10:19

· 업데이트일 2024-06-21 00:00:2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F50 발매를 기념해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과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오프라인 행사를 오는 7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아디다스가 F50 발매를 기념해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 선수와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오프라인 행사를 내달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 이번 행사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클럽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주장인 손흥민 선수가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서로를 응원하도록 특별히 준비한 행사로, F50의 발매와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YOU GOT THIS - 널 믿어’ 메시지를 주제로 한 토크쇼, 손흥민 선수의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아디다스는 오는 24일까지 아디다스 공식 앱에서 ‘SON IS COMING’ 참가권을 추첨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디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ID당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7일 아디다스 공식 앱과 MMS 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할 계획이다.

아디다스는 끊임없는 가능성으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손흥민, 하파엘 레앙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하반기까지 F50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며, 매 경기마다 활약 중인 자랑스러운 캡틴 손흥민 선수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고 전했다.

이번에 아디다스가 개최하는 ‘오직 스피드를 위해: SON IS COMING’은 F50 발매를 기념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아디다스는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오직 스피드를 위해’를 주제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6월 22일~23일 양일간 용산 아디다스 더 베이스 경기장에서 열리는 풋살 이벤트의 8강전 토너먼트, F50의 기능성과 역사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시존, F50을 착용하고 스크린 풋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다. 아디다스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이번 ‘오직 스피드를 위해’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둔 아디다스 F50은 가장 가볍고 혁신적인 소재와 하이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초경량 축구화다. 2004년부터 2015년까지 리오넬 메시, 멜라니 로이폴츠 등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의 최고의 경기에 함께한 제품이다. 아디다스는 지난 5월 27일 더 향상된 스피드와 경기력을 지닌 F50 스페셜 에디션 ‘패스트 리본(Fast Reborn)’을 9년 만에 선보이며 새로운 F50 시대의 포문을 열었다.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소셜 채널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adidas.com
· 아디다스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didaskorea
·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adidaskorea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아디다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디다스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아디다스, 공식 앰버서더 손흥민과 함께 국내 팬 대상 ‘널 믿어’ 캠페인 본격 전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공식 앰버서더 손흥민이 출연한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소비자와 만난다. 아디다스의 ‘널 믿어(You Got This)’는 경기 중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 6월 10일 07:00 아디다스, 메시와 벨링엄 등 세계 최정상 축구 아이콘들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 영상 전격 공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하는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를 전개한다.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메시와 벨링엄이 출연하고 데이비드 베컴이 내레이터로 참여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디다스의... 5월 31일 10:07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의류와 잡화 레저 스포츠 판촉 서울 아디다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12.23 13시 기준
부산--(뉴스와이어)--부산 사하구의 대표 디지털 체험공간 ‘빛담디지털라운지’에 나만의 추억을 저장해보자. 부산 사하구의 대표 디지털 체험공간 ‘빛담디지털라운지’에 오픈한 소원을 담는 타임캡슐 나무 ‘소담나무’ ...
군산--(뉴스와이어)--아티클21 유한책임회사(대표 오아름)는 20일 전라북도사회적경제혁신타운에서 유한회사 새만금그린푸드(대표 한광자)와 지식 재산(IP)을 활용한 상품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티클21-새만금그린푸드 양해 각서 체결식 ...
서울--(뉴스와이어)--한화그룹이 사업군별 선택과 집중을 위해 일부 사업부에 대한 계열사 간 스몰딜을 추진한다. 한화의 일부 사업을 한화오션과 한화솔루션에 양도하고 모멘텀 부문을 물적분할하는 사업구조 개편을 단행한다. 한화그룹...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생명은 ‘암 걱정없는 암치료보험(갱신형) 무배당’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기존 헬스케어 암보험의 주 콘셉트인 올-케어 보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암치료 여정 전반의 보장을 빈틈없이 채워줄 신개념 암치료 보험을 지향한다. 또한, 대부분 보험상품이 공급자...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열분해 기술 선도 기업 에코크레이션(대표 전범근)은 환경부와 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필리핀 바타안주 해양 플라스틱 저감관리 마스터 플랜 실증사업’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에코크레이션 사옥 전경 ...
DALLAS--(Business Wire / Korea Newswire)--Mary Kay Inc., a global leader in women’s empowerment, today announced the release of a special report titled “Advancing Women’s Entrepreneurship: from Commitment to Action.” The report details the company’s...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