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5G, 클라우드 기반 기술의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이자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CSP AI 부문 202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에서 인정받았다.
애널리스트 풀킷 판디(Pulkit Pandey), 암레쉬 난단(Amresh Nandan), 피터 리우(Peter Liu)가 작성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CSP 고객 및 비즈니스 운영의 AI 공급업체를 식별하고 평가한다. 이번 보고서는 “CSP 고객 및 비즈니스 운영에서 AI는 CSP가 AI/ML을 활용해 광범위한 고객 및 비즈니스 운영 영역의 통찰력을 생성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영역에는 마케팅, 영업, 가격 견적 구성(CPQ), 주문 관리, 제품 관리, 청구 및 수익 관리, 고객 여정 및 관리, 수익 보장, 사기/위험 관리가 포함된다”고 평가했다. 이 포괄적인 보고서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가 고객 및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AI 공급업체를 식별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는 빠르게 진화하는 시장에서 CSP CIO와 기술 리더가 올바른 AI 공급업체를 선택하도록 안내한다.
테크노트리는 TM Forum에서 네트워크 수익 창출로 인정받은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AI 내장형 소셜 커머스 및 환경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테크노트리는 콘텐츠 생성, 컴퓨터 비전, 기계 간 번역, 트러스트, 거버넌스 및 모델 운영과 같은 기능을 갖춘 광범위한 AIML 엔지니어링 특허 포트폴리오로 세계 최대이자 전 세계 통신 공급업체 중 최대 규모로 인정받고 있다. 당사는 의료, 부동산 및 전자 상거래 분야에 배포된 통신 사업자에 대해 아직 상용화되지 않은 수많은 사용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테크노트리 센사 인텔리전스(Tecnotree Sensa Intelligence) 플랫폼은 생성형 AI 기능을 BSS 스택과 통합해 통신 사업자가 비즈니스, 운영 및 거래 정보 시스템에서 수백만 개의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포인트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레임워크에 구애받지 않는 방식으로 기존 및 생성형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배포하는 센사의 기능은 통신 사업자가 자율 보안 작업을 마이닝, 추출, 시각화하고 추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Profile-of-One은 개인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테크노트리 센사의 핵심 부분이다. 이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해 특정 사용 사례에 적합한 포괄적인 프로필을 만든다. AI 기반 모델과 원활하게 통합된 Profile-of-One을 통해 고객 행동을 예측하고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다. 테크노트리는 CSP AI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틈새 플레이어 쿼드런트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전 세계 통신 사업자의 역동적인 시장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의 CEO인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2024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수상으로 AI, 5G 및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한 당사의 헌신을 증명했다고 믿는다. 이번 보고서에 포함된 내용이 바로 고객 경험, 수익 관리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하는 AI 기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CSP 역량을 강화하려는 노력을 입증한다. 당사의 AI 기반 BSS 솔루션은 빠르게 진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해 CSP가 다양한 기능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번 수상은 당사가 가능한 것의 경계를 넓히기 위해 전념하는 데 긍정적인 자극이 된다”고 전했다.
전체 보고서에 액세스하고 테크노트리의 입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해 볼 수 있다. https://www.gartner.com/doc/reprints?id=1-2HTWETGP&ct=240613&st=sb.
가트너, CSP 고객 및 비즈니스 운영 부문 AI 매직 쿼드런트, 풀킷 팬디(Pulkit Pandey), 암레쉬 난단(Amresh Nandan), 피터 리우(Peter Liu), 2024년 6월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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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서 설명하는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돼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해 이 연구와 관련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오픈 API를 포함한 59개의 인증된 오픈 API를 통해 TM 포럼 오픈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을 이끌고 있으며, 이는 우수성을 향한 회사의 노력에 대한 증거이다. 또한 회사는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오더 투 캐시)로 구성돼 연결성을 넘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또한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함으로써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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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618105255/en/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프리앙카 라비찬데르(Prianca Ravichander)
C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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