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한국 설화’를 모티브로 한 신규 인스턴스(Instance) 던전 ‘알로스 코스모스’를 업데이트했다.
‘알로스 코스모스’는 ‘이세계(異世界)’를 의미하는 던전이다. 최대 6명의 이용자가 56~60레벨 캐릭터로 함께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한국 설화를 모티브로 한 몬스터를 처치하며 던전의 핵심 요소를 순차적으로 파악해 공략할 수 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이계 화룡왕 무기/날개’, ‘60레벨 PvE (Player vs Environment) 영웅 방어구’, ‘타오르는 나락 무기’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얻는다. 가장 먼저 공략에 성공한 파티의 이용자는 ‘이계 화룡왕의 날개깃’을 보상으로 받는다.
엔씨(NC)는 복귀 이용자를 위한 ‘VVIP 복귀 혜택’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VVIP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6월 26일까지 무료로 ‘아이온 클래식’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엔씨소프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엔씨소프트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엔씨 리니지M ‘EPISODE. ZERO’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19일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를 진행한다. 엔씨(NC)는 리부트 월드에 신서버 ‘말하는섬’과 ‘윈다우드’를 선보인다. 리부트 월드는 ‘리니지M’ 정식 출시 이후 선보인 기존 22개 서버군들(레거시 월... 6월 19일 10:59 엔씨-아마존게임즈, THRONE AND LIBERTY 9월 17일 글로벌 론칭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와 아마존게임즈가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 (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글로벌 서비스를 9월 17일(현지 기준) 시작한다. TL 글로벌 서비스 지역은 북·남미, 유럽, 호주, 뉴질랜드, 일본이다. 글로벌 이용자가 PC 스팀(Steam... 6월 19일 08:54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게임 연구개발 인천 경기 엔씨소프트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