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AI 기반 자산운용 솔루션 업체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DeepTrade Technologies, 대표 김남균)와 국내 주요 증권사인 신영증권이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자산운용 서비스의 사업화를 위해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가 신영증권과 AI 기반 자산운용 서비스의 사업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첨단 AI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자산운용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강유 교수가 설립한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AI 모델인 ‘섀넌’을 통해 금융 데이터를 분석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장 변동성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영증권은 오랜 역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와 광범위한 고객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자산운용 상품 및 서비스를 보다 많은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신영증권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AI 기반 자산운용 서비스의 혁신을 가속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의 기술력과 신영증권의 금융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투자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deeptrade.co/ 연락처 팁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
천미애
02-875-576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 인공지능 ETF 투자 솔루션 ‘EMP SHANNON’ DB금융투자 공급 개시 금융 인공지능(AI)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핀테크 기업이자 투자자문사인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가 DB금융투자에 인공지능 ETF 투자 솔루션인 ‘EMP SHANNON’의 공급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강유 교수가 설립한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는 서울대학교 출신 AI 및 금융 전문가로 구... 3월 4일 08:55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 한국투자신탁운용과 자산관리 기술 사업화 위한 협력 개시 금융 인공지능(AI)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핀테크 기업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가 한국투자신탁운용과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자산관리 기술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딥트레이드테크놀로지스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강유 교수가 설립한 기술 중심 기업으로, 연구진은 컴퓨터 및 금융 ... 2023년 5월 23일 13:5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금융 자산관리 기술 인공지능 제휴 서울 딥트레이드테크놀...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