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9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덕분에 쇼핑호스트 사이에서 ‘퇴근 요정’, ‘조기 퇴근템’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이 그 주인공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올해 1월부터 5월 말까지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을 TV홈쇼핑으로 총 25회 방송했는데 그중 11번에 걸쳐 전체 또는 일부 수량이 매진됐다. 특히 4월 18일부터 5월 23일까지 9회 방송 연속 전체 조기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덕분에 올해만 5개월간 주문 기준으로 약 70만 박스가 판매됐으며, 매출은 약 100억원을 기록 중이다.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은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65g 기준) 1개에서 얻을 수 있는 즙을 1포에 담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레몬즙을 만들기 위해 세척하고 즙을 짜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고 원물을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상하지 않도록 빠르게 섭취해야 하는 등의 제한도 없다 보니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와 맞물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GS샵이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143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 구매 사유 1위로 ‘편리함/간편함(19%)’을 꼽았다. 또한 고객이 작성한 상품 후기에서도 직접 착즙한 레몬즙과 큰 차이가 없는 데다 번거로움이 전혀 없고, 1포씩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김진산 GS샵 푸드팀 MD는 “요즘 같은 고물가에 가성비보다 편리미엄을 우선한 상품이라 우려도 있었지만 레몬 검색량 데이터와 레몬 디톡스, 레모네이드, 하이볼 등 레몬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고 범용적으로 수요가 충분히 높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며 “매진 사례가 이어지다 보니 앱으로 상시 구매가 어려운 만큼 꼭 방송을 챙겨보시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GS샵은 오는 6월 16일(일) 낮 12시 30분에 TV홈쇼핑을 통해 ‘홀베리 유기농 레몬즙’ 방송을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소용량 콘셉트 반찬 컵델리 상품 3종 출시 GS25는 한끼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먹거리 혁명 2탄으로, 소비자의 알뜰 쇼핑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00원대의 소용량 콘셉트의 컵델리 상품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먹거리 슬로건으로 ‘한끼혁명’을 제시했다. 상품의 재미있는 변화를 통한 한끼가 주는 즐거... 6월 11일 08:43 GS25, 성수베이글 매출 1위 등극하며 완판 행진… 상품에 지역명 넣는 전략 통했다 성수동 핫플이 연상되는 베이글이 편의점에서 인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3월 말부터 차례로 선보인 성수베이글 2종이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매출 1, 2위 유지하며 GS25의 새로운 메가 히트 디저트 상품으로 올라섰다. GS25에 따르면 △성수베이글 크림치즈 △성... 6월 6일 10:0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실적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