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알파라발이 ‘에너지와 물 절감 솔루션을 통한 식품 생산 공정에서의 지속가능성 및 안전한 식품 생산(Sustainable food manufacturing and food safety focus on energy and water saving)’을 주제로 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알파라발이 제안하는 식품 생산 공정에서의 지속가능성 지속가능한 식품 생산 공정을 위한 알파라발 솔루션 웨비나 웨비나는 6월 25일 화요일 오후 2시~3시에 진행된다.
전 세계 에너지의 1/3이 사용되는 식품 산업에서 지속가능성은 큰 이슈다. 한국알파라발이 주관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식품 생산의 지속가능성과 관련된 최신 기술을 사례 위주로 소개한다.
이번 웨비나의 주제는 크게 ‘에너지 효율(Less energy, Less emissions)’과 ‘물 사용 효율(Less Water)’이라는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에너지 효율’ 세션에서는 식품 제조의 안전기준, 품질 최적화, 에너지 효율성 향상을 위한 열교환 솔루션과 에너지 세이빙을 위한 원심 분리 및 푸드 시스템 솔루션이 소개된다.
‘물 사용 효율’ 세션에서는 식품 공정에서의 CIP 품질 향상과 물의 양을 절감하는 효율적인 방안을 다룬다.
또한 대한상공회의소 김현민 센터장이 오프닝 세션에서 식품산업 공정에서의 ESG 트렌드를 소개하고, 한국알파라발의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알파라발 소개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여 개국에서 공정 최적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더불어 정화, 정제, 재활용을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한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2만13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서 근무한다. 2023년 기준 연매출 SEK 63.6 billion(약 55억유로)이며, 나스닥 스톡홀름에 상장돼 있다. 한국알파라발은 1979년 설립된 알파라발 그룹의 한국지사이다. 약 150명의 인원(세일즈 엔지니어 약 30명, 고객 지원 30명)이 근무하고 있다. 평택 소재 국내 생산 설비 및 서비스 센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웨비나: https://www.alfalaval.kr/info/korea/sustainable-fo... 웹사이트: http://www.alfalaval.kr 연락처 한국알파라발
커뮤니케이션
유미영
02-3406-0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알파라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한국알파라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한국알파라발, 효율적인 데이터센터 쿨링 솔루션 및 ‘에너지헌터’ 선보여 한국알파라발은 올해 9회를 맞는 국내 유일의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5월 22일~24일 3일간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알파라발은 데이터센터 존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냉각’을 위해 필수적... 5월 14일 11:15 알파라발, 세계 최대 벌크선사 리오 틴토에 유체 공기 윤활 시스템 ‘OceanGlide’ 공급 알파라발은 세계 최대 벌크선사 리오 틴토(Rio Tinto)에 유체 공기 윤활 시스템 ‘OceanGlide’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OceanGlide는 항해 중 선박의 추진 효율을 향상시켜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는 알파라발의 장비 시스템이다. 리오 틴토는 탈탄소 운송을 위한 에너지 효율 향상의 일환으로 에너지 효율의 ... 4월 29일 10: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환경 환경 보전 행사 서울 한국알파라발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