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만민중앙교회(http://www.manmin.org)의 이수진 목사가 지난 5월 31일 성공적인 은사 집회를 인도했다.
만만중앙교회, ‘모든 것은 자기 탓(욥 30:5~15)’ 당회장 이수진 목사 만민중앙교회 이수진 목사, 국내외 참석자와 함께 성공적 은사집회 인도 이수진 목사는 5월 31일 밤 11시에 시작된 금요철야 예배에서는 ‘네 믿은대로 될지어다’(마 8:5~13)라는 제목으로 국내외 32개국에서 접수된 사연에 간절한 기도를 올렸다.
만민중앙교회는 이번 집회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이스라엘, 러시아, 영국, 인도,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온라인으로 많은 사람이 참여해 큰 의미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수진 목사는 이번 성황리에 마친 은사집회에 이어, 오는 7월 29일에 개최되는 ‘만민하계수련회’에서 다음 은사집회를 인도할 예정이다.
이번 은사집회는 국경을 넘어 온라인으로 연결된 수많은 신자들에게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를 찾을 수 있다.
만민중앙교회 소개
만민중앙교회는 1982년 10월 창립했다. 2000년 1월 만민TV를 설립했고, 2005년 GCN (세계 기독 방송 네트워크)을 개국했다. 현재 전 세계 1만1000여개에 이르는 지·협력교회를 보유한 대교회로 성장했다. 다국어 책자와 WCDN (세계기독의사네트워크), MIS (만민국제신학교)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성령의 역사를 활발히 전파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nmin.org 연락처 만민중앙교회
김동길 팀장
02-818-70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만민중앙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만민중앙교회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만민중앙교회 ‘효도관광, 벚꽃나들이’ 행사 가져 만민중앙교회(당회장 이수진 목사)는 80세 이상의 교회 성도들을 대상으로 지난 9일 ‘효도관광, 벚꽃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김포 아라뱃길 유람선상에서 10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참석자들은 한강 주변의 아름다운 벚꽃과 경치를 관람하며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행... 4월 17일 15:10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수진 목사, 취임 후 첫 은사집회 인도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수진 목사는 위임목사 취임 후 첫 은사집회를 인도해 성황을 이뤘다. 지난 3월 29일 밤 11시에 시작된 금요철야 예배에서 이수진 목사는 ‘상에서 떨어지는 부스러기를 먹나이다’(마 15:21~28)라는 제목으로 수로보니게 여인의 비유를 통해 응답받는 비결을 전한 후 국내외 33개국에서 ... 4월 5일 09:3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문화 종교 행사 서울 만민중앙교회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