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우데이즈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이 5월 30일 ‘2024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어워드는 수많은 소비자들의 실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 동안 최고의 성과를 거둔 뷰티 제품들을 선정했다.
‘2024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수상 제품이 발표됐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매년 상반기와 연말에 진행되며, 소비자들의 생생한 리뷰와 투표를 통해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 과정을 통해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2024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3년 11월 16일부터 2024년 5월 15일까지 글로우픽 서비스에 작성된 전체 리뷰 약 25만개를 집계해 발표됐으며, 171개의 세부 카테고리에서 총 571개의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된 제품에는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주요 카테고리별 70개 제품과 가치 소비의 척도가 돼줄 클린뷰티 부문 27개 제품이 포함됐다.
주요 카테고리별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스킨케어 부분에서 다이소 품절 대란템으로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VT의 ‘리들샷 100’이 있으며, 마녀공장은 신제품 부문의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필두로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6관왕을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 립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무려 3개 부문에서 1위 수상 제품을 배출한 헤라의 강세가 눈에 띄며, 워시오프 팩 카테고리에서는 첫 수상에 성공한 토르홉과 풀리가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공준식 글로우픽 대표는 “2024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우픽은 공정하고 투명한 리뷰 문화를 통해 뷰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우데이즈 소개
글로우픽은 500만 건 이상의 리뷰 데이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정보 플랫폼으로, 실제 소비자들이 작성한 신뢰도 높은 리뷰와 세분화된 카테고리별 랭킹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제품에 대한 평가와 리뷰를 작성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함으로써, 더 나은 제품 선택의 기회를 얻고 이러한 소비자 활동을 통해 브랜드는 다양한 인사이트와 인지도 확산의 기회를 제공한다.
첨부자료:
글로우픽_주요 카테고리별 수상 트렌드(총평).docx 웹사이트: https://www.glowpick.com 연락처 글로우데이즈
경영관리팀
임효진 이사
02-538-966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글로우데이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글로우데이즈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글로우픽과 크리마, 화장품 브랜드 대상 리뷰 연동 서비스 개시 모바일 뷰티 정보 제공 서비스 글로우픽(GLOWPICK)과 AI 리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크리마(cre.ma)가 양사 간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양사가 두 플랫폼 간의 브랜드 리뷰 정보를 공유하고,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마 ... 4월 3일 11:00 글로우데이즈, 모회사가 운영하는 앳코스메와 함께 일본에서 ‘K-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팅’ 사업 개시 글로우데이즈(대표 공준식)는 모회사이자 일본 최대의 뷰티 전문 플랫폼 ‘@cosme (앳코스메)’를 운영하는 아이스타일(대표 엔도 하지메)과 함께 일본 진출을 준비 중인 K-뷰티 브랜드를 육성하는 인큐베이팅 사업을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스타일, 지난해 글로우데이즈를 100% 자회사로 편입 아이스타일... 3월 26일 08: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인터넷 생활 화장품 수상 서울 글로우데이즈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