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두허브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은 가수 이찬원이 지난 5월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KM차트 5월 선호도 조사에서 전체 참여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마이원픽 내 KM차트 5월 선호도조사 전체 참여도 1위 아티스트 이찬원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은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로 다양한 IP를 서비스하고 있다.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K-POP 차트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이며, 월드케이팝스타가 주관하는 전 세계 33개국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 ‘CTS (Click The Star)’, 33년 전통의 ‘서울가요대상(SMA)’에도 공식 투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원픽은 전체 참여도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 단독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6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강남역 DA 빌딩 전광판에 이찬원의 영상 광고를 송출할 예정이다. DA 빌딩 전광판은 가로 8.3m X 17.8m 대형 스크린으로 하루 유동 인구 20만 명 이상의 강남역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 높은 주목도를 가지고 있다.
이찬원은 오랜 기간 꾸준히 각종 마이원픽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아티스트다. 올해 3월에는 KM차트와 마이원픽이 공동 주최한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Universal Superstar Awards)에서 첫 MC를 맡으며 매끄럽고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였고, ‘유니버설 트로트 아이콘’, ‘유니버설 베스트 파퓰러리티(남)’, ‘KM CHART TOP 6 - 베스트 핫초이스(남)’ 부문에서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이찬원은 제34회 서울가요대상 5월 월간투표 솔로 부문 본상과 인기상 후보에도 올라 있다. 제34회 서울가요대상 투표는 마이원픽, 케이팝서울, 포도알 앱에서 진행 중이며, 이찬원이 KM차트 5월 선호도 조사에 이어 서울가요대상에서도 수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허브 소개
두허브는 지난 2021년 12월 설립된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및 공급업체다. FSN의 신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중 하나로, 자체 플랫폼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 ‘포인트클릭’과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 게임형 앱테크 ‘캐시플레이’ 등이다.
마이원픽(MY1PICK): https://my1pick.com/
마이원픽 유튜브: https://www.youtube.com/@my1pick
마이원픽 트위터: https://x.com/twt_my1pick 웹사이트: http://www.doohub.co.kr/ 연락처 두허브
마케팅팀
민하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소셜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두허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두허브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임영웅, 마이원픽 트로트 부문 100주 연속 1위 달성 가수 임영웅이 100주 연속으로 ‘마이원픽(MY1PICK)’의 트로트 부문 주간랭킹 1위에 올랐다. 이에 마이원픽은 임영웅의 100주 연속 1위를 축하하며 서울 강남 일대를 순회하는 이동형 버스 전광판 광고와 마이원픽 앱에 축하 배너를 걸고, 공식 X(옛 트위터)에도 축하 소식을 전했다. 두허브가 운영하는 마이원... 5월 21일 09:00 마이원픽, K-POP SEOUL과 업무 협약 체결… 서울가요대상 월간투표 공동 진행 코스닥 상장사 FSN(214270)의 자회사 두허브는 서울가요대상 공식투표앱을 운영하는 팬부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핵심 플랫폼인 ‘마이원픽’과 ‘K-POP SEOUL’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의 월간투표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가요대상은 지난 1990년 1회 시상식을 시작으로 국내 대중가요계의... 5월 2일 08: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모바일 앱 문화 연예인 수상 서울 두허브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