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4’ 콘퍼런스 후원사로 참가해 올인원 출장관리 솔루션 ‘bzp 출장관리’를 선보인다고 24일(금) 밝혔다.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4’ 콘퍼런스에 참가하는 비즈플레이 부스 위치 비즈플레이 부스 이미지 ‘원티드 하이파이브 콘퍼런스’는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이 2018년부터 개최한 직장인 콘퍼런스 ‘원티드 콘’의 확장판으로, HR 담당자를 포함해 개발·디자이너·마케터 등 다양한 직군이 참가할 수 있다. 올해 개최되는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4’ 콘퍼런스는 오는 28일(화)부터 29일(수)까지 양일간 코엑스 그랜드블룸에서 HR Day와 Makers Day로 나눠 진행된다. 비즈플레이는 ‘저성장 시대에 HR 실무자들이 변화에 대응하는 법’을 주제로 하는 HR Day의 후원사로 참가한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행사 부스를 통해 HR 담당자들에게 ‘bzp 출장관리’ 솔루션을 선보인다. ‘bzp 출장관리’ 솔루션을 통해 출장 신청부터 예약, 정산, 통합비용 관리까지 전 프로세스 시연을 통해 효율적인 출장 예약 및 비용관리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솔루션 시연뿐만 아니라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도 마련된다.
비즈플레이의 ‘bzp 출장관리’는 항공 및 호텔, 렌터카, 비자 예약부터 출장 후 비용 정산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올인원 출장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직급·출장지 별 규정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출장 예약 기능과 예약 상세 내역이 출장 신청서 및 정산서에 연동되는 기능을 통해 출장 준비와 내부 보고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외 주요 카드사 및 190여 개 ERP 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자동 전자증빙 보관 기능을 제공해 번거로운 절차도 축소했다.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는 “이번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4’ 콘퍼런스에서 선보이는 ‘bzp 출장관리’ 솔루션을 통해 HR 담당자들이 출장 업무에서 겪는 규정 설정과 정산 처리 어려움을 해결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비즈플레이는 출장관리의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이윤지 대리
02-3774-474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비즈플레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비즈플레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비용 관리 토탈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28년간 글로벌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를 발표해 온 ... 5월 13일 08:00 야놀자, 비즈플레이에 30억원 전략적 투자… 양사 출장서비스 NO.1 전략 협력 추진 야놀자가 비즈플레이에 대한 30억 투자 및 전략적 상호협력을 통해 출장 서비스에 대한 초격차 우위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 앞으로 양사는 비즈플레이의 출장 서비스와 야놀자의 인프라 및 콘텐츠를 기반으로 보다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국내외 출장 서비스를 기업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력... 4월 15일 08: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경제 회계 세무 기술 소프트웨어 행사 서울 비즈플레이 원티드 하이파이브 컨...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