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는 지난 21일 가천대학교 코코네스쿨에서 ‘제1회 IPLP-GCS 창업 특강: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방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코코네스쿨 학생 50여 명과 여러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 이창민 대표 변리사 위밋 모빌리티 강귀선 대표 리오랩 허재혁 대표 빅모빌리티 서대규 대표 시제 신인준 대표 가천대학교 글로벌센터 AI 공학관 6층 코코네스쿨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발표를 맡은 스타트업 대표들은 그들의 초기 창업 경험을 열정적으로 공유했고, 학생들은 집중해 그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행사는 가천대학교 창업대학 장대익 학장의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모든 이동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위밋 모빌리티’ 강귀선 대표, 서비스 제너레이터 ‘리오랩’ 허재혁 대표, 화물차를 위한 에어비앤비 ‘트럭 헬퍼’ 서비스의 운영사 ‘빅모빌리티’ 서대규 대표, 의류 공급망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시제’ 신인준 대표 등이 초기 창업 노하우를 강연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각 기업에 대해 기술적인 질문부터 창업 초기 경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문을 했으며, 대표들은 성심껏 답변했다.
질의 응답이 모두 끝난 후에도 행사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학생들은 스타트업 대표들에게 더 깊이 있는 조언을 구하기 위해 다가갔고, 대표들은 기꺼이 그들의 경험을 나눴다.
행사를 개최한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의 이창민 대표 변리사는 “그동안 가천대학교 코코네 스쿨 학생들의 창업 열정을 보면서 학생들에게 경험에 기반한 창업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는 가천대학교 코코네스쿨 학생들과 창업가들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 소개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는 특허 출원부터 등록, 그리고 향후 분쟁 대응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전문가 집단이다. 아이피링크파트너스의 전문가는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탁월한 특허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10년간 수많은 기업과 개인의 혁신 아이디어를 성공적으로 특허화해 왔으며, 업종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특허를 등록시킨 화려한 트랙 레코드를 갖추고 있다. 아이피링크파트너스는 지식재산권 보호의 최전선에서 고객의 권리를 지키며, 고객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향한 여정의 동반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lcm-ip 웹사이트: https://www.iplp.co.kr/ 연락처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
이창민 대표 변리사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특허사무소 아이피링크파트너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관련 보도자료 경제 창업 사회 법률 행사 서울 특허사무소 아이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