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추모 서비스 전문 기업 예지네트웍스가 21일 장례식장을 위한 모바일 부고장 서비스 ‘예지부고 비즈(https://biz.yejibugo.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예지부고 비즈 예지부고 비즈는 기존 일반인들을 위한 모바일 부고장 서비스인 ‘예지부고(https://www.yejibugo.co.kr)’를 업그레이드한 서비스로, 장례식장에서 손쉽게 부고장을 작성해 상주에게 전송해 주는 서비스다.
또한 상주에게 부고장 작성을 위한 링크를 제공해 상주가 직접 부고장을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전창식 예지네트웍스 대표는 “예지부고 비즈는 장례식장의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상주들에게 보다 편리한 추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서비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기능 추가와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지네트웍스는 지난 4월 일반인들을 위한 모바일 부고장 서비스인 ‘예지부고’를 론칭한 바 있다. 예지부고는 서비스 1개월 만에 5000여 명의 상주가 이용했고, 방문이용자 수는 18만 명에 이르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 론칭을 이루었다.
예지부고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바일 부고장의 품격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한다.
예지부고 비즈는 장례식장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상주들에게 보다 편리한 추모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추모 서비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예지네트웍스 소개
2024년 4월 1일 설립한 예지네트웍스는 추모와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스타트업이다. 무료 모바일 부고 서비스 ‘예지부고’를 론칭했으며 IT 기반의 서비스와 장례, 추모를 연계한 장례식장 연계 플랫폼, 상조회사 연계 플랫폼 등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yejibugo.co.kr 연락처 예지네트웍스
전창식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예지네트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예지네트웍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예지네트웍스, 품격 있는 무료 모바일 부고 서비스 ‘예지부고’ 오픈 예지네트웍스는 간편하고 세련된 무료 모바일 부고 서비스 ‘예지부고’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예지부고는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절차 없이 누구나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이름, 연락처, 고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문자, 카카오톡, 링크 복사를 통해 부고를 전송할 ... 4월 19일 13:12 관련 보도자료 기술 모바일 앱 신상품 서울 예지네트웍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