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와이어)--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제주삼다수 ‘2024 임영웅 콘서트’서 부스 운영… 생수 지원 및 투명 PET병 수거 캠페인 전개 제주삼다수는 2024 임영웅 콘서트가 열리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종합안내소 맞은편에서 ‘제주삼다수 행사 부스’를 운영하고,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생수 6만 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삼다수는 행사 부스와 종합안내소 의무실 앞에 다 마신 삼다수 병을 수거할 수 있는 PET 분리배출함을 배치해 폐페트병 처리를 통한 쓰레기 최소화까지 고려했다. 국내 1위 생수 브랜드의 ESG 실천 면모를 보여주고, 국내 공연 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임영웅과 팬들의 행보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마포구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음료, 디저트 등 전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서트가 열리는 이틀 동안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에 생수를 지원하게 됐다”며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기분 좋은 콘서트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지난 17일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수질관리 편’ 광고를 새롭게 공개하고 연간 2만 번의 수질검사, 106개의 지하수 관측망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수질 걱정 없는 깨끗한 물을 완성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ejusamdasoo.co.kr/samdasoo/i... 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최희경
02-3406-214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주삼다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제주삼다수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제주삼다수,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수질관리 편’ 공개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4년 두 번째 광고 영상을 오는 17일 공개한다. 지난 3월 온에어한 ‘토지보호 편’에 이어 공개되는 이번 광고는 ‘수질관리 편’으로 임영웅의 청량한 보이스를 통해 ‘어떤 빈틈도 용납할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연간 2만 번의 수질검사와 106개의 관... 5월 16일 09:27 제주삼다수, 현대N페스티벌 공식 후원 제주삼다수가 2024 ‘현대 N 페스티벌(Hyundai N Festival)’에 공식 후원한다. ‘현대 N 페스티벌’은 현대자동차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로, 속도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는 모터스포츠 대회이자 참가 선수와 팬 모두 모터스포츠 문화를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는 ... 5월 9일 10:0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문화 연예인 판촉 제주 제주삼다수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