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스튜디오38(공동대표 김용태·박성광)과 손잡고 딜커머스 콘텐츠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천계산 중국의 5월 예약률은 전년 대비 550% 증가했고 장가계는 중국 전체 지역 중 40%를 차지하는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박성광과 촬영팀이 직접 장가계에 가서 검증한 일정에 다시 없을 파워 특가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좋아, 가보자고] 장가계 5일’ 상품은 5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단 2주 간만 판매한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탑승해 장가계 최고급 호텔 하얏트에서 전 일정 숙박한다. 장가계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선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하며 노쇼핑으로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 일정이다.
스페셜 특전으로 $170불 상당의 장가계 인기 선택 관광 △황룡동굴 VIP 코스 △뱃놀이 보봉호 VIP 코스 △전신 마사지 1시간 △십리화랑과 △라텍스 목베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5월 21일 저녁 8시,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라이브M’을 통해 해당 상품을 직접 다녀온 박성광이 진행자로 출연해 소개한다.
라이브M 방송 중 예약자 혜택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할인 쿠폰과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 무료 교환 쿠폰 및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단체 비자(20명)와 60달러 상당의 천문호선쇼 입장권(20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라이브M 사전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인 2매(5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난해 9월부터 띵콘과 협업해 기획한 유튜브 비디오 커머스 상품은 특히 MZ 세대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이며 기대 이상의 매출로 이어졌다”라며 “가정의 날을 맞이해 최고의 가성비와 풍성한 혜택으로 기획한 이번 상품을 통해 장가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해 ‘2023 CCA (Creator Content Awards)’ 시상식에서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제작한 ‘좋아, 자연스러웠어 Ep.06’으로 딜커머스 부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두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모두투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모두투어, 가정의 달 특집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해 약 3주 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가정의 달 특집으로 기획한 이번 모두픽은 5... 5월 13일 09:03 모두투어, 여름 성수기 맞이 ‘모두픽 몽골’ 기획전 진행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모두픽 몽골’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해 약 3주 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 5월 2일 09:5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신상품 서울 모두투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