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Expense 비용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 등록일 2024-05-13 08:00

· 업데이트일 2024-05-14 00:00:29

서울--(뉴스와이어)--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2024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비용 관리 토탈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2024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비용 관리 토탈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오른쪽)가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28년간 글로벌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 지수를 발표해 온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함께하고 있다.

이번 ‘2024년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는 전체 12만4975명이 136만3683건에 대해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후 부문별 최다 득표를 기록한 1위 브랜드를 영예의 대상으로 선정했다. 비즈플레이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에서 타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비용 관리 토탈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비즈플레이는 국내 3000여 개 중견·대기업 및 공공기관에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수 480만 명의 ‘비플페이’ 앱을 기반으로 모바일 포인트 결제 사업을 함께 영위하고 있다. 또한 전국 350만 카드 가맹점을 기반으로 한 공공상품권(G2C 페이)·공공바우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식대·출장·복지를 포함한 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비즈플레이의 ‘bzp 출장관리’는 오랜 기간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를 담은 국내 유일의 올인원 출장 관리 솔루션이다. 출장계획서부터 숙소·교통 예약, 비용 정산까지 가능해 복잡한 출장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 다수의 기업과 공공기관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bzp 출장관리’의 모바일 서비스는 출장 규정집을 따로 확인할 필요 없이 검색 시 자동으로 출장자 및 국가별 규정이 반영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규정 초과 건에 대한 예약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사유 수집 설정이 가능해 유연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번 ‘2024년 올해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에 대해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는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많은 기업이 비용 관리 솔루션에 주목하고 있는데, 비즈플레이가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고객들의 선정을 통해 대상이란 결과를 받은 만큼 모든 임직원이 합심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

이윤지 대리
02-3774-4743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비즈플레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비즈플레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야놀자, 비즈플레이에 30억원 전략적 투자… 양사 출장서비스 NO.1 전략 협력 추진 야놀자가 비즈플레이에 대한 30억 투자 및 전략적 상호협력을 통해 출장 서비스에 대한 초격차 우위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 앞으로 양사는 비즈플레이의 출장 서비스와 야놀자의 인프라 및 콘텐츠를 기반으로 보다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국내외 출장 서비스를 기업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력... 4월 15일 08:00 더 똑똑하고 편리해졌다… 서울시, 이용자 중심 ‘서울페이+’ 신규 앱 출시 서울시민의 스마트한 소비를 돕는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및 결제 앱 ‘서울페이플러스(+)’가 새단장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단일 카드사(신한카드) 외 다양한 카드사의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해졌으며, 서울 전역에서 쓸 수 있는 ‘광역 서울사랑상품권’과 ‘자치구별 서울사랑상품권’을 합산해 결제... 4월 9일 11:55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경제 회계 세무 기술 소프트웨어 수상 서울 비즈플레이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12.24 02시 기준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9일 스마트 TV 전용 앱스토어 앱스(Apps)에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essential;’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삼성 TV에서 선보이는 ‘essential;’에서는 삼성 TV 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특별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감각적인 essential 배경 디자인도...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시중은행 전환을 앞두고 스타트업 육성 및 투자를 통한 지원 강화 등 협력방안 모색을 위한 방안으로 서울 마포 소재 프론트원을 방문해 다양한 핀테크 관련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프론트원’은 디캠프(은행권청년창업재단)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2일 개인정보보호위원회(위원장 고학수)로부터 민간 가명정보 결합전문기관 중 최초로 ‘개인정보 안심구역’ 시범운영기관에 지정됐다고 밝혔다.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지정심사위 요건을 충족하면 본지정된다. 더존비즈온 CI ...
공주--(뉴스와이어)--한국자연사박물관은 사립 박물관·미술관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문화소비·문화향유 방식에 대응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박물관협회가 주관하는 ‘2023 사립박물관·미술관 온라인콘텐츠제작지원사업’에 지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한국자연사박물관은 ‘THE(더) 청운’이라는 주제 아래 대표 전시물인 중생대 쥐라기시대 브라키오사우르스 공룡화석인...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청담 라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바디프랜드 청담 라운지에 전시된 헬스케어로봇 바디프랜드 청담 라운지는...
서울--(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선두주자인 데브구루가 2023년 12월 26일 ‘2023 한국ESG대상’에서 중소기업부문 최고 영예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ESG학회, 국회ESG포럼이 공동 주최한 시상으로, 생물다양성 회복 및 지속 가능한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에 기여한 정부, 공공기관, 기업,...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