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8일, 세종학당재단과 ‘K뷰티 아카데미’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K뷰티 아카데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세종학당재단이 주관하는 ‘세종문화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전 세계 세종학당에서 한국어를 비롯한 양질의 한국 문화 강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은 K뷰티 강좌의 현장 수요 증가에 따른 안정적인 전문가 파견 및 교육 과정 운영을 위해 진행됐다. 양 기관은 올해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아프리카, 중동, 중남미 등 전 세계 약 37개소의 세종학당을 대상으로 ‘K뷰티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향후 한국어와 한국 문화 확산을 위한 신규 분야 발굴 및 상호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2월 세종학당재단과 태국을 방문해 현지 고등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K뷰티 아카데미’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소속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K뷰티 메이크업의 이해’를 주제로 메이크업 시연을 비롯한 현지인 맞춤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2023년에는 서울시 자매결연 국가(인도네시아, 멕시코, 브라질, 부탄, 키르기스스탄, 케냐)의 K뷰티학과 외국인 교육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 K뷰티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양재원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모레퍼시픽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출시 하이퍼 플로라로 피어나는 나다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온도를 -3℃ 낮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 5월 8일 08:41 라네즈 X 바오패밀리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 5월 2일 10:3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제휴 서울 아모레퍼시픽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