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GS샵, 아모레퍼시픽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 특집 실시

· 등록일 2024-05-06 14:58

· 업데이트일 2024-05-07 00:00:24

서울--(뉴스와이어)--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대형 이벤트 ‘상상초월’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5일 연속 라이브 커머스로 소개한다.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이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 GS샵과 아모레퍼시픽은 5월 6일(월)부터 12(일)까지 GS샵 모바일 앱에서 ‘상상뷰티 위크’ 특집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부터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이오페’, 데일리 뷰티 브랜드 ‘일리윤’ 등 총 19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GS샵 최대 이벤트인 ‘상상초월’에 맞춰 ‘페이커 사인 유니폼’,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과 함께 브랜드별 특집을 구성하고 최대 49% 가격 할인, 7% 카드 즉시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다.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에스트라, 라네즈 등 아모레 퍼시픽 대표 브랜드 6개가 참여해 가정의 달 선물, 메이크업, 신상 공개 등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특히 11일(토)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 사이에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가 펼쳐진다.

5월 7일(화) 저녁 7시 첫 라이브 커머스의 주인공은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다. 리필이 2개 들어간 ‘NEW 블랙 쿠션’ 디럭스 구성을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코스메틱 백’과 △쿠션 △립스틱 △컨실러 △픽서로 구성된 ‘미니 메이크업 4종 키트’, ‘UV톤업 선크림(15ml)’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5월 8일(수) 저녁 7시와 8시에는 ‘아이오페’와 ‘라네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는 어버이날을 맞아 베스트셀러인 ‘슈퍼바이탈 기초세트’를 필두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크림 스킨과 워터뱅크를 선보이며, 라네즈 옴므는 특별히 게이머 ‘페이커’와 협업한 한정판을 단독으로 소개한다.

5월 9일(목) 오후 6시 ‘에스트라’, 저녁 8시에는 ‘설화수’가 예정돼 있다. 1982년 시작된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이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운영하는 전통 더마 브랜드다. 국민 보습크림으로 유명한 ‘아토베리어 365’를 특집에 맞게 구성했다. 최대 49% 할인 혜택과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대표 상품 ‘윤조에센스’ 기획세트와 인삼 기술의 정수인 ‘자음생 앰플’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구매 고객에게 설화수 스테디셀러 체험 키트와 10% 적립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진설지향초(190g)’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5월 10일(금) 낮 12시에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준비한 환절기 겨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증받은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환절기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이다. 워터리 에센스, 씨드 마스크팩, 텀블러백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월 11일(토)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앞선 라이브 커머스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동일 조건과 혜택으로 앙코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GS샵 M뷰티팀 변정희 매니저는 “협력사 한 곳과 일주일간 라이브 커머스를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모레퍼시픽이 처음이다”라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분들은 사은품과 경품 등 혜택이 풍성한 이번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에 오셔서 최고의 혜택으로 쇼핑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언 부장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더프레시 ‘THE FRESH 라거’ 한정판 맥주 선봬 GS더프레시가 창립 50주년 기념을 맞아 특별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이달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전용 맥주인 ‘THE FRESH 라거’를 선보인다. GS더프레시는 1974년 5월 럭키수퍼체인으로 시작해 50년간 한결같이 함께해 준 고객에게 오랜 신뢰와 인연에 대한 ... 5월 6일 14:41 GS25, 한화이글스와 플래그십 스토어 열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단 한화 이글스를 테마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GS25는 한화이글스의 연고지인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소재의 GS25 타임월드점을 한화이글스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특화 매장)로 새롭게 꾸며 재개장했다. 한화이글스의 상징 색상, 마스코트... 5월 5일 09:0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화장품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4.16 00시 기준
MUNICH--(Business Wire / Korea Newswire)--August 8, 2024 Oliver Bäte, Chief Executive Officer of Allianz SE (Photo: Allianz SE) ...
서울--(뉴스와이어)--작년에 큰 호응을 얻었던 마포구 사회적경제 홍보 이벤트 ‘마포리 여행자 정류장’이 올해도 마포구 대흥동에 위치한 ‘마포여성동행센터’에서 열린다. 마포의 여성 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마포리 여행자 정류장 2024’...
알리소 비에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루모(Terumo Corporation)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마이크로벤션(MicroVention)은 미국 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이 마이크로벤션의 전직 직원인 데이비드 페레라(David Ferrera), 응우옌 (‘제이크’) 레(Nguyen (“Jake”) Le), 미셸 트란(Michelle Tran)(이상 ‘피고들’)에게 마이크로벤션의 영업 비밀 정보나...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이 2024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실적 발표에서 퍼브매틱은 옴니채널 비디오와 모바일 앱에서의 강력한 성장과 함께, 수익성 향상 및 인프라 최적화를 통해 안정적인 성과를...
서울--(뉴스와이어)--‘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웰니스(Wellness)’ 등 건강 관련 신조어가 지속적으로 생성될 만큼 웰빙(Well-bein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를 위한 소비자들의 선택이 가전·가구 업계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2021년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2022년 메조미디어의 조사에 따르면 국내 건강 관리 시장...
서울--(뉴스와이어)--종합물류기업 세방 최종일 대표가 KB손해보험 김기환 대표의 추천을 받아 ‘우리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챌린지에 동참했다. 최종일 세방 대표 ‘우리 수산물 소비·어촌휴가 장려’ 챌린지 동참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