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봄기운이 완연해지며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온 가운데 ‘봄 피크닉·캠핑족’을 위한 와인 행사가 편의점에서 개최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5월 한달간 대규모 온·오프라인 와인 행사를 열고 와인 MD가 직접 엄선한 와인 33종을 선보인다.
MD는 상품 큐레이션에 앞서 나들이족이 몰리는 여의도와 이촌, 반포, 망원 인근 GS25 30여 곳의 와인 매출을 분석했다. 그 결과 23년 5~6월 2 달여 간 ‘화이트 와인 및 스파클링(샴페인)’이 전월 동기 대비 가장 높은 매출 신장율(43.1%)을 기록해 나들이족이 많이 찾는 와인 상품군으로 나타났다.
GS25는 이 같은 구매 성향을 반영한 2개 와인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먼저 전국 GS25 매장에서 ‘5월 이달의 와인 행사’를 개최하고 가벼운 타입의 화이트 와인부터 야외에서도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샴페인, 프리미엄 와인까지 나들이와 잘 어울리는 와인 13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샌드위치와 조합이 좋은 그로브밀 와인 2종(소비뇽블랑, 피노그리)과 돗자리로 구성된 GS25 단독 패키지(4만9800원) △달콤한 열대과일 향이 매력적인 푸나무 소비뇽 블랑(2만1900원) △로버트 파커가 그랑크뤼 3등급에 필적할 만한 와인으로 평가한 프리미엄 와인 샤토 샤스 스플린(6만7000원) △제임스 서클링 선정 최고의 샴페인 드브노쥬 샴페인(12만9000원) 등이다. 화이트 와인 3종은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손으로 쉽게 돌려서 따는 스크류 캡 형태로 준비됐다.
‘5월 와인장터’도 놓칠 수 없는 행사다. △떡볶이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여러 음식과 페어링이 좋은 디아블로 3종(9900원) △붉은 육류, 파스타 등 캠핑 요리와 잘 어울리는 몬테스알파카버네 소비뇽(2만9900원) △스테이크, 치즈와 궁합이 좋은 넘버나인크로이쳐(9900원) 등 20종의 와인을 전국 GS25 매장 및 우리동네GS에서 최대 6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5월 GS25에서 판매하는 와인(750ML) 전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카카오 머니/카드), 2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강솔빈 GS리테일 와인 MD는 “GS25는 가성비 좋은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매달 시즌 콘셉트에 맞춰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다양한 와인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하며 대한민국 대표 주류 플랫폼으로 위상을 굳히고 있다”며 “나들이 시즌을 맞은 5월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했으니 집, 공원 근처 편의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5월 한 달간 나들이 필수 상품인 라면, 즉석 커피, 즉석 컵밥, 냉장면 등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참깨라면 1+1과 함께 삼성카드로 결제 시 카페25 아이스 아메리카노 XL, 아이스 진짜우유라떼L, 신상품 아이스 돌체라떼L 등 아이스라떼 전상품 M/L (총 5종)을 1+1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CJ 햇반컵밥, 오뚜기 컵밥 31 종을 4개 구매 시 1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4인분으로 구성된 신제품 유어스)점보투움바파스타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영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오양주로 빚은 한정판 프리미엄 막걸리 편의점 업계 최초 출시 높아진 막걸리 인기와 희소성에 열광하는 소비 성향이 맞물려 ‘막케팅(막걸리+티켓팅)’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한 가운데 GS25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한 고객 수요 선점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른바 ‘대한민국 막걸리의 아버지’라 불리는 류인수 한국가양주연구소 소장과 협업해... 4월 25일 08:32 GS25, 잘파세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깜자·베베더오리’ 컬래버한 프레시푸드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0대들의 감성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먹거리 상품 전략 정비에 나섰다. GS25가 이달 24일부터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주요 대상 고객으로 한 △깜자X크림치즈머핀 2종 △베베더오리X에그불고기 조리빵 3종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 컬래버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깜... 4월 24일 08:4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주류 판촉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