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스퀘어 성수’에서 ‘15th Anniversary’ 팝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 15주년 기념 포스터 5월 3일(금)부터 5월 12일(일)까지 진행하는 ‘15th Anniversary’ 팝업 스토어는 성수역과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스퀘어 성수는 외부에 넓은 야외 전시 공간이 마련돼 있어 인기가 높은 택티컬 라인 텐트 7종을 한 자리에 전시할 예정이며, 많은 체어와 테이블을 비치해 방문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게 운영된다.
메인 전시장에는 2024년 새롭게 출시하는 H-Shack (3.5P) 텐트를 중심으로 체어원, 체어제로, 코트원 컨버터블 등 헬리녹스가 내놓았던 혁신적인 제품들을 1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으로 제작해 전시를 구성했다. 또한 그동안 아티스트, 패션, IT기업 등과 함께 만들어 온 협업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헬리녹스가 구축해 온 브랜드의 레거시와 현재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헬리녹스는 무신사의 패션 및 문화 팝업 전문 공간인 ‘스퀘어 성수’에서 ‘15th Anniversary’ 팝업을 통해 국내 패션 시장을 주도하는 젊은 층뿐만 아니라 외국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헬리녹스의 마스코트 캐릭터 ‘헬리’로 꾸민 포토존과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는 이번 팝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이다.
한편 헬리녹스는 2009년 서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HCC 서울(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서울)을 시작으로, 현재는 부산과 일본의 도쿄에도 HCC를 오픈해 해외 시장으로까지 확장하며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리테일팀
김아름 사원
070-7165-3065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헬리녹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헬리녹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헬리녹스 ‘Steven Harrington X HX’ 컬렉션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열리는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의 국내 첫 개인전을 기념해 4월 12일 제품 ‘Steven Harrington X H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teven Harrington X HX’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활동해 온 작가이자 디자이너 스티븐 해링턴(Steven... 4월 9일 09:00 헬리녹스 ‘MSCHF X Helinox’ 컬렉션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스트릿 캐주얼브랜드 미스치프(MSCHF)와 협업한 ‘MSCHF X Helinox’ 컬렉션을 오는 3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스치프는 2010년 핸드메이드 가방 및 소품 브랜드로 시작해 2012년 의류 라인을 론칭했고, 매 시즌 새로운 분야에서의 디자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3월 28일 10:3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가구 레저 야외 레저 행사 서울 헬리녹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