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와이어)--혁신적인 전장 유전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이노크라스가 암과 희귀 질환을 위한 전장 유전체 진단 솔루션, ‘캔서비전(CancerVision)’과 ‘레어비전(RareVision)’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노크라스의 솔루션은 의료진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희귀 돌연변이와 복잡한 유전 변이도 탐지할 수 있는 새로운 유전자 검사 기술을 제공한다.
이노크라스 로고 캔서비전과 레어비전은 전체 지놈 시퀀싱을 기반으로 이노크라스의 고유한 기생물정보학 파이프라인을 통해 해석된다. 이는 표준 패널 시퀀싱과 비슷한 비용으로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의료진이 보다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게 해준다.
서제희 이노크라스 대표는 “캔서비전과 레어비전이 제공할 포괄적이고 깊이 있는 임상 인사이트가 현재 사용 가능한 기술보다 우수한 대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크라스는 환자들이 전장 유전체 검사를 통해 자신의 유전적 프로필을 이해하고 맞춤형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노크라스와 협력하는 의료기관들이 환자의 혈액 샘플을 채취해 이노크라스의 실험실로 보내면, 환자의 유전적 특성을 상세히 설명하는 분석 결과가 담긴 보고서가 의료진에게 제공된다. 이 보고서는 맞춤형 치료가 가능하게 하며, 의료진이 환자마다 최적의 치료 전략을 수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서제희 대표는 이노크라스의 비전을 강조하며 “우리의 목표는 모든 사람이 전장 유전체 인사이트에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이로써 전장 유전체 정밀 의료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노크라스코리아 소개
이노크라스는 암 및 희귀질환과 같이 유전적 변이에 의해 발생하는 질환을 대상으로,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위한 전장유전체(WGS, Whole genome sequencing) 빅데이터 분석 및 해석 전문기업이다. 방대한 전장유전체 빅데이터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하는 알고리즘 및 IT 시스템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암 및 희귀질환의 새로운 치료전략 발전연구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R&D 센터는 서울과 대전에 위치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nocras.com 연락처 이노크라스코리아
마케팅팀
조소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노크라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이노크라스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지놈인사이트, 사명 ‘이노크라스’로 변경 지놈인사이트가 ‘이노크라스(Inocras)’로 사명을 변경, 고객 중심의 의료 솔루션 기업으로 쇄신을 가한다. 변경된 사명 ‘이노크라스’는 ‘혁신적인 내일’을 만들어 갈 비전을 품고 업계를 선도하는 개척자로서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노크라스는 리브랜딩(Rebranding)을 통해 기술과 비용의 장벽을 허물고, 전... 3월 18일 08:00 지놈인사이트, 전장유전체 임상진단 분야서 미국 병리학회 인증 획득 지놈인사이트는 미국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전장유전체 전문 임상검사실에서 미국 병리학회(College of American Pathologists, CA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AP 인증은 미국 임상병리 검사의 품질을 인증하는 권위 있는 기관인 미국 병리학회에서 실시하는 평가 제도로, 환자에게 제공되는 임상검사의 과... 1월 26일 09: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건강 의료 기술 기술 데이터 분석 신상품 대전 충남 이노크라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