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0대들의 감성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먹거리 상품 전략 정비에 나섰다.
GS25에서 모델이 이모티콘 캐릭터 제휴 상품을 바라보고 있다 GS25가 이달 24일부터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주요 대상 고객으로 한 △깜자X크림치즈머핀 2종 △베베더오리X에그불고기 조리빵 3종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 컬래버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깜자와 베베더오리는 귀여운 모습에 솔직한 입담과 개성 있는 세계관으로 각종 SNS와 메신저상에서 10·20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이모티콘 캐릭터들이다.
GS25는 이번 상품들에 단순히 인기 캐릭터가 들어간 포장지를 채택한 것뿐 아니라, 내용물의 주재료도 각각 제휴 이모티콘 캐릭터의 핵심적인 개성이 연상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깜자 컬래버 상품에는 캐릭터의 주요 특징인 감자를 활용한 큐브 감자샐러드를 활용했고, 베베더오리 컬래버 상품에는 캐릭터의 노란 주둥이를 포인트로한 계란 프라이가 주재료로 쓰여 햄버거 및 잉글리시머핀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번 상품 가격은 2800~2900원으로 책정했는데, GS25가 판매하는 햄버거류 상품 총 26종의 평균 가격이 3400원 수준인 것과 비교해 최근의 물가 수준과 잘파세대의 호주머니 사정까지 고려했다.
GS25는 각종 SNS 트렌드 분석을 통해 캐릭터 제휴 업무뿐 아니라 해당 캐릭터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는 상품을 개발하는 담당자를 따로 두고, 잘파세대를 위한 전략 상품 개발을 점차 확대키로 했다.
조현정 GS25 프레시푸드팀 매니저는 “GS25는 미래 고객인 잘파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캐릭터 컬래버뿐 아니라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린 상품 내용물 구성과 가격 정책까지 섬세하게 기획해 소비자들의 시각과 미각 모두를 만족시키고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언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샵, 단독 패션 신상 대거 론칭… 올여름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단독 패션 브랜드 ‘모르간’, ‘스테파넬’, ‘제이슨우’, ‘마이클 바스티안’, ‘막스 스튜디오’ 등의 여름 신상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일제히 론칭한다. GS샵이 이번 여름에 제안하는 패션 키워드는 ‘모던 로맨틱(Modern Romantic)’이다. A 라인을 살려주는 미디 플레어스커트, 찰랑거... 4월 23일 09:15 GS25, 가정의 달 맞아 순금 카네이션·차별화 완구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월평균 매출을 ‘100’으로 놓고 산출한 월별 매출 지수를 살펴보면, 5월의 매출 지수는 평균 매출을 크게 웃도는 ‘104’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 본격적인 기온 상승으로 편의점을 찾는 유동객이 늘고, 특히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관련 상품 구매 수요... 4월 23일 09:03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소매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