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하키토브’ 상권과 하권을 펴냈다.
안정호 지음, 좋은땅출판사, 상권 356쪽, 하권 336쪽, 각 1만6900원 이 책은 세 남자의 복잡 미묘한 심리를 통해 우리 사회의 명과 암을 살펴볼 수 있는 소설이다. 두 권에 걸쳐 16개 에피소드를 담았다.
투자에 실패하는 것, 잘못된 부동산 계약을 하는 것, 꿈을 쫓다가 이도 저도 아닌 삶을 살게 되는 것. 모두 우리 주변에서 한 명쯤은 있는 일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 책에 등장하는 세 남자도 그러하다. 그들은 우연한 기회로 삶을 180도 반전하게 된다. 어려운 삶 가운데 가장 우선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돈? 명예? 세 사람은 각자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우선시하며 나아가게 된다.
‘난 저들과 달라, 나는 아니야’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나도 그와 같은 면이 있었던 것을 느껴 본 적이 있는가. 소설 속 세 남자는 저마다 어두운 면과 밝은 면을 갖고 있고 서로서로 영향을 끼치며 살아간다. 그들은 위기를 만나자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입장과 처지가 되고, 새로운 행동을 하게 된다. 새로운 입장에 적응하며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그런데 사실 그 모든 것은 자신 안에 있는 것이며, 원래 자신의 모습 중 한 부분이었을 것이다.
이 책에서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위기 속 만나게 된 나도 몰랐던 나의 모습과 그것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들의 모습을 보며 가치관과 이상, 꿈의 의미와 현실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경영학을 전공하고 Deakin University와 Coventry University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한 뒤 다국적 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대한민국의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퍼스널 브랜딩 컨설팅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영어 교육을 개발하고 가르치며,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하키토브’ 상권과 하권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좋은땅출판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좋은땅출판사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통한 심리상담, 비블리오드라마’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통한 심리상담, 비블리오드라마’를 펴냈다. 예수의 삶인 영혼돌봄(care of soul)으로 상담에 새로운 시대가 열리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삶을 통한 심리상담, 비블리오드라마’는 새로운 시대의 핵심을 보여주는 책이다. 이 책은 비블리오드라마를 예수의 영혼돌봄으... 4월 24일 16:00 좋은땅출판사 ‘나의 삶은 평범하지 않았다’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나의 삶은 평범하지 않았다’를 펴냈다. 한 사람의 삶은 그가 태어나서부터 마주하는 모든 순간의 집합이다. 어떤 이야기가 그보다 더 흥미롭고 교훈적일 수 있을까. 저자 조영식의 자서전인 ‘나의 삶은 평범하지 않았다’는 우리에게 그런 질문을 던진다. 저자 조영식은 자신의 삶이 잊히는 것... 4월 22일 16: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문화 출판 신상품 서울 좋은땅출판사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