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기업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뉴욕증권거래소: CWK)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하 SC은행)이 아시아 업무공간 혁신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은행의 1100만 제곱피트 규모 글로벌 부동산 포트폴리오에 대한 글로벌 자산 및 거래 관리를 맡기기로 했다고 4월 18일 발표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부동산 글로벌 총괄 셸리 볼랜드(왼쪽),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글로벌 임차자 서비스 부문 최고 경영자 오브리 와델(오른쪽) 이번에 체결한 향후 5년간의 계약은 통합 시설 관리, 프로젝트 및 설계 관리 서비스, 공간 계획, 입주 관리, 건강, 안전 및 웰빙, 물리적 보안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글로벌 자산 및 거래 관리와 부동산 서비스를 포괄하며, 2024년 7월 1일부터 효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동급 최고의 기업, 투자, 자산 및 소매 금융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물리적 및 디지털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은행의 고객 전략을 가속화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은행의 자산 및 소매금융(WRB), 기업 및 투자금융(CIB) 부서와 협력해 고객의 국내 및 해외 금융 수요를 지원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직장 내 경험을 향상하고 선택받는 고용주로서 은행의 업계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이번 프로젝트는 또한 은행의 ‘경험의 두 배’ 미션을 발전시키는 데 핵심이 될 것이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2025년 탄소중립 1·2단계 약속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환경, 사회, 기업 지배구조(ESG) 목표에 초점을 맞춰 은행의 전 영역에서 지속가능성 의제를 추진하고 재생 에너지 확대를 최적화하며 외부 커뮤니티와 협력해 성과를 가속화하는데 핵심 파트너가 될 예정이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글로벌 임차자 서비스 부문 최고 경영자 오브리 와델(Aubrey Waddell)은 “SC은행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자산 성과를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사람, 지속가능성 목표를 지원하는 효율성과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우리를 믿고 신뢰해 준 것에 감사한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글로벌 팀은 글로벌 입지와 통합 GOS 플랫폼, 기술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은행의 부동산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우수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SC은행 부동산 글로벌 총괄 셸리 볼랜드(Shelley Boland)는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부동산 혁신 의제를 가속화하는 데 핵심이 될 것이다.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한 부동산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한편, 직원과 고객 경험을 재구상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앞으로의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공동 역량을 강화하고 2024년 이후에도 은행과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 소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뉴욕증권거래소: CWK)는 전 세계 60개국 400여 개 지사에 약 5만2000명의 전문가를 둔, 부동산 소유주와 임차인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회사다. 2023년에 부동산, 시설 및 프로젝트 관리, 임대, 투자자문, 밸류에이션 등 핵심 서비스 부문에서 95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업 문화와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등에 대한 헌신으로 수많은 업계 및 비즈니스 표창을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본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https://www.sc.com/en/news/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본사 웹사이트: https://www.cushmanwakefield.com 웹사이트: https://www.cushmanwakefield.com/ko-kr/s... 연락처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BDS
박현아 이사
02-3708-88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국내 유일 공장부지 매각팀으로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돌파구 모색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가 공장부지 매각팀의 운용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2년부터 이어진 금리 인상 추세에 따라 뚜렷한 회복세를 보이지 못한 상업용 부동산 시장 속에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캐피탈마켓그룹은 국내 자문사 중 유일하게 첨... 4월 15일 12:00 아시아-태평양 지역 오피스 신규 인테리어 공사 비용, 전보다 느린 속도지만 계속 증가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가 ‘2024 아시아 태평양 오피스 신규 인테리어 공사 비용 가이드’를 통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인테리어 공사 비용 동향을 발표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에서 최근 발표한 ‘2024 아시아 태평양 오피스 신규 인테리어 공사 비용 가이드’에 따르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평균 오피스 신... 3월 22일 16:2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경제 컨설팅 산업 부동산 계약 서울 쿠시먼앤드웨이크...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