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역대 최고 매출 경신…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아

· 등록일 2024-04-17 10:45

· 업데이트일 2024-04-18 00:02:1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2024년 3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역대 최고 매출 경신…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아 극손상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해 온 츠바키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헤어 클리닉 케어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내에서 전년 대비 2배 성장세를 기록했고, 지난 3월 올리브영 헤어 케어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 성장률을 달성했다.

츠바키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집계됐다. ‘#0초헤어팩’으로도 잘 알려진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츠바키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도포 이후 오랜 시간 방치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닉 성분이 함유돼 모발 끝의 갈라짐 개선을 돕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개선에 도움을 줘 모발 윤기와 탄력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츠바키는 이번 성과에 대해 오랜 시간 우수한 기술력을 발전시켜 온 우리 제품이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라면서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각기 다른 헤어 고민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최고의 효과를 지닌 츠바키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츠바키는 지난 2월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츠바키의 주력 성분 중 하나인 ‘까멜리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키(key) 컬러로 내세워 이성경의 윤기나는 긴 생머리를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켰다.

츠바키 제품은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수분 및 모발 윤기에 도움)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모발 영양, 뿌리 볼륨 개선)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고농축 집중 토탈 케어)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세 라인 모두 츠바키만의 ‘극손상모 3STEP 시스템’ 기술이 녹아 있다. 동백나무씨 오일, 로얄 젤리 추출물, 돌콩추출물로 이뤄진 츠바키만의 ‘골든 리페어 성분’이 포함돼 있어 튼튼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 완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인 케어 성분’이 함유돼 거친 큐티클 케어와 보습감 유지에 도움을 주며, ‘데미지 센서 성분’이 손상모 케어를 돕는다.

한편 츠바키의 다양한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파인투데이 소개

파인투데이(Finetoday)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를 론칭한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츠바키는 국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파인투데이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피노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inetoday.com/jp 연락처 파인투데이 홍보대행
바이브컴퍼니
이윤재 AE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파인투데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파인투데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No.1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 국내 론칭… 가수 최예나 엠버서더 발탁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가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가수 최예나(YENA)를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피노는 ‘언제 어디서든 눈부신 머릿결,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케어와 윤기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인 헤어 케어 브랜드다. 특히 다양한 헤어 고민을 ... 2023년 5월 22일 09:00 클렌징 브랜드 센카, 엠버서더로 츄 발탁… 츄와 함께하는 ‘지우는 연구소’ 브랜딩 캠페인 전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는 가수 츄(본명 김지우)를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20년간 클렌징만 연구한 ‘지우는 연구소’라는 콘셉트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센카는 대중을 기분 좋게 하는 츄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쫀쫀한 거품으로 기분 좋은 클렌징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감성과 부합해 ... 2023년 5월 4일 09:49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실적 해외 파인투데이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05.25 16시 기준
대구--(뉴스와이어)--우정사업본부 및 우체국공익재단에서 주최하고,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대구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24 장애인가정 성장멘토링사업’이 본격 진행된다. 이번 사업에서는 저소득 장애가정아동 13명과 자원봉사자(멘토) 13명을 선발해 1:1 매칭을 통한 멘토링 활동을 8개월간 진행한다. 지난 12일(금) 발대식을 시작으로 멘티의 개별적...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다가오는 9~10월 황금연휴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황금연휴 유럽 여행 모두드림’ 기획전을 선보였다. 최근 유럽 항공 노선 운항 확대를 통한 공급석 증가로 5월 유럽 지역의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이 26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3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제23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는 △제23기 재무제표 승인...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서울특별시교육청융합과학교육원(원장 오성환, 이하 융합과학교육원)과 서울특별시 관악구(이하 관악구)는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융합과학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특별시교육청융합과학교육원-관악구 융합과학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서울--(뉴스와이어)--5월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동시에 햇볕이 점점 강해지는 시기다. 그만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여름까지 활용하기 적합한 소재에 긴 기장으로 스타일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돕는 여성 봄·여름 코디를 제안한다....
서울--(뉴스와이어)--비랩코리아는 12월 14일 KT&G 상상플래닛에서 기업의 힘으로 사회 변화를 이끄는 글로벌 비콥 운동의 주인공인 비콥(B Corp) 기업을 중심으로 비콥 운동을 지지하고 연대하는 KB증권과 매출의 1%를 환경 단체에 기부하는 원퍼센트포더플래닛(1% for the Planet) 기업 멤버가...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